삼백의 음식이야기

카쯔야는 맛있군!

찐 삼백 2021. 1. 29. 22:01
728x90
반응형

누가 그러더라, 나는 햄버거와 도시락만 먹고사냐고 ㅋㅋㅋ

아니다 아님을 보여주기위해서 딱 이글을 쓸 차례가 왔군요!!

카쯔야도 먹었다. 후~

여기 소독용 에탄올 준다 손딱으라고하는거같다.

이런거 좋다 좋아.

메뉴가 나왔다.

음 조금 큰거 시킬걸그랬나?

처음이라 그냥 앞에 보이는거 시켰는데 좀 작군요?

음 근데 맛나다. ㅋㅋㅋ

먹으면서 하나더 큰거 시켰어야 했는데 라는 생각을 지울수가 없었어요 ㅎㅎ

맛이 정말 좋더군요!!

고기도 맛난다. 좋아 부드러워요

이런맛이라면은 내가 큰거먹어도 충분하겠어요!

오호호 맛난 카쯔야 먹어보세요!!

추천함!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316

 

장안동 곱창은 곱창정비소

곱창 어느순간부터 우리집에 상당히 많은 부분을 차지하게된 메뉴? 생각해보면은 동생이 많이 좋아해서 그랬음. 다른집은 야식메뉴가 치킨이나 피자, 족발 등이라면 우리집은?? 동생이 사오거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