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장안동 곱창은 곱창정비소

찐 삼백 2021. 1. 17. 23:11
728x90
반응형

곱창

어느순간부터 우리집에 상당히 많은 부분을 차지하게된 메뉴?

생각해보면은 동생이 많이 좋아해서 그랬음.

다른집은 야식메뉴가 치킨이나 피자, 족발 등이라면 우리집은?? 동생이 사오거나 시키는 날에는 거의 곱창이었던거같음.

그런 친구가 동네 친구들과 곱창집을 차렸죠.

그게 곱창정비소

자기 일끝나고도 자기가 만든 곱창 싸와서 먹음.

(울 엄마 왈 제는 자기가 하루종일 그거 만들고 냄새맡고 먹고하면서도 질리지도 않나? 라고 생각함)

나도 생각해보면은 항상 일반적으로 식당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다른반찬, 다른메뉴들을 먹는걸 보는걸 많이 봄.

근데 내동생은 이상함.... 안질리나봄 주구장창 곱창만 계속먹음;;

위사진은 이제 자기가 먹을꺼니까, 포장스티커나 보온팩등에 담아져오지는 않았어요.

시켜보신분들은 아실거고 안시켜보신분들은 아래 막창글을 보시면은 이해가 더욱 빨리 되겠네요. ^^

어제 가지고온 메뉴들을 보니 하나는 오돌뼈군요.

저희 아빠가 통후추맛?이 난다고해서 가져와서 먹어봄. 또 저의 절대미각 일명 샴슐랭으로 불리는 제가 3젓가락을 먹어보면 문제점을 알 수 있기에 동생이 먹는데 3젓가락을 동참했습니다.(사실 3젓가락보다 더먹음... 그 이유는?)

밥 반찬으로 딱인거같은데? 통후추? 맛보다는 불맛인가? 매운맛을 그렇게 느낀건가? 저는 무슨맛을 아빠가 느끼고 그게 불편했다는건지 사실 알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동생에게 매장에서 나간것과 차이가 있냐고 했더니 가지고온 그대로 나간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면 문제없습니다. 맛있어요. 걱정 않고 시키셔도 됩니다.~ 술이 술술들어갈 맛입니다. ^^

다른 하나는 쭈꾸미곱창

쭈꾸미곱창 쭈꾸미가 큼직큼직하고 많이 들어가있죠.

아무래도 쭈꾸미를 어떻게 조리해서 곱창에 투입하느냐 순서나 조리과정에 따라서 쭈구미 자체에서나오는 물때문에 잘해야 할것같다고 저혼자 생각을 하네요. ㅋㅋ

어쨋든 평이 좋은 메뉴중 하나인데요. 최근에 배달엡 리뷰에서 간이 싱겁다는 리뷰를 보고서 가져와서 먹어보는거 같더군요.

그래서 저도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곱창은 다른것과 똑같은데 쭈꾸미만을 골라먹었을때 쭈꾸미의 맛에도 곱창향과 그 양념맛이 곱창과 동등하게 들지 않아서 그런것이 아닐까 라고 저는 조심히 생각해봅니다.

(생각해보면은, 쭈꾸미삼겹살, 쭈꾸미볶음, 덮밥 등 먹을때를 생각해보면은 쭈꾸미에 맛을 입힌 치즈퐁듀 또는 강한 양념 등이 곁들여 지는걸 보면은 쭈꾸미 자체에 그것만 먹어서 모든 맛을 입히는 것은 사실 많은 어려운 일이 아닌가 한다.)

그래도 좋은 메뉴였다. 이가격이 이 쭈꾸미 개수면은 괜찬다는 저의 생각~

★★★★

한 사람 한 사람 의견을 듣고서 먹어보며 더 나아지려는 모습은 언제나 보기 좋은것이죠.

자기음식 자기가 이렇게 계속 안질리고 먹을 수 있다면은 성공 했다고 봄.

무엇보다 저는 장안동에서 여기... 홀상태가 깨끗해서 좋음.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174

 

곱창정비소 장안동 곱창맛을 정비할 곳이 생겼어요.

지금 저의 블로그는 코로나 여파로인해서 맛집 카테고리 글들은 과거 부터 매우 천천히 올라오고 있으며, 사람이 많은 곳은 출입을 자제하느라, 도시락집, 패스트푸드점 등이 올라오고 있습니

300sos.tistory.com

 

300sos.tistory.com/1275

 

애드포스트 12만5000원 이상 수익이면 원천징수 대상자~

애드포스트 얼마전에 제가 올렸던 글 세금차감에 관한 글이었는데요. 어떤분이 비밀댓글로... 사람들을 현혹?하지 말라고 적으셨더라. 본인도 애드포스트 수익이 나는데 세금을 차감하지 않는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