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중국집 나의 최애메뉴는 짬뽕밥

찐 삼백 2021. 1. 31. 23:15
728x90
반응형

나 짬뽕밥 덕후인데

잊지 않으셨죠?

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는데 나는 중국집을가면은 짬뽕밥을 가장 많이 시킨다.

맛있는곳도 맛없는곳도 있다. 그런데 짬뽕밥이 맛있는곳은 다른것도 거의다 맛있다.

그리고 짬뽕밥의 밥 상태를 보면은.. 다른 밥메뉴들의 상태를 대략적으로 알 수 있다.

그리고 이집이 지금 밥 메뉴가 잘 나가고 있는지 아닌지도... ㅎㅎㅎ

짬뽕밥을 먹으면서 야채들을 많이 먹게 되었고

완뽕이라는것을 하게되었다.

사실나는 짬뽕을 먹을때는 국물과 야채를 남긴다. ~ 왜 면이 아닌 밥일때는 다 먹는지는 나도 잘 모르겠다. ㅋㅋ

내일은 또 무엇을 먹을까?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323

 

[재구매] 내돈주고 내가사서 씀. / 피쉬콜라겐(저분자) '더작'

재구매했습니다. 음 여태까지 먹은 여러종류의 영양제나 보조제들 중에서 가장 효과가 바로 나타나는 것이 아닌가 싶다는 느낌이 들었고, 주위에서도 그렇게 말해주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