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애드포스트는 애드센스보다 훨씬 쉽다.

찐 삼백 2020. 2. 26. 22:16
728x90
반응형

애드포스트 정말 수익이 들어왔습니다.

실제로 해보니까 뭐 이제 처음이라서 수익은 작지만요.

많은분들이 "초기비용 없는 수익 방법은 없나요?"라는 질문을 정말 많이 해주셨고... 그래서 보여드리는 방식인데, 쉽지는 않습니다.

아무래도 초기비용이 없고, 시간도 내마음대로 될때 사용해야되니까 그렇겠지요?

혹시 전편을 안보신분이 있다면은 남겨드릴테니까 2글을 순차적으로보시면은 더욱 좋을듯합니다.!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1797942063

 

블로그로 수익내기 '애드포스트' 초기비용 없음.

안녕하세요 재테크의 신 삼백입니다.​최근에는 많은분들이 본업이외에 수입수단을 1가지 이상 장착하는 분...

blog.naver.com

우선 글을쓰고서 1달단위로 돈이 자동입금 되는거 같더라고요.

최소 수익 5,000원이상 되어야하기는 합니다.

 

그리고 지급예정일이랑 입금될 계좌정보 이런것이 담긴 메일이 와요.

은행계좌는 처음에 애드포스트할때 지급대상자라고 정보기입하라고 빨갛게 온 메일에 기입했던 계좌 그대로 오게된답니다. ^^

(전편참조)

액수는 13,788원 이게 1년에 12만5천원이 넘으면 소득세 3.3%를 원천징수해야하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마지막달 12월달에 그 금액을 다 차감하려고 하나? 아마 그렇겠죠? 그래서 마이너스가 날수도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우선 메일이 오고나서 약속된 지급예정일에 지급이 꼬박되더라고요.

점심 12시가 되기전에 입금이 되서 보통 다른것들은 오후시간 되야지 넣어주는데 하면서 신기해했네요.

잔약이 ㅡㅡ;; 소액이기는하지만 돈들어오는곳이 한곳더 늘어났습니다. ㅋㅋㅋ

 

지급되고 다음날인 오늘 성공적으로 지급되었다고 확인 메일까지 오네요.

혹시라도 안들어왔을까봐 그런건지 어쨋든 이런 메일까지 추가적으로 확인해서 보내주니 좋네요.

아까위에서 말했던 원천세 부분이 아래에 표시되어있어서 아~ 그렇구나 하고 생각할 수 있게 되었어요.

 

으잉? 메일 보냈으면 됬지... 문자로도 또보내주네요? ㅋㅋㅋ

여러분 돈들어왔다고 ㅋㅋ 확인하라고 하네요 ;;;

 

 

어쨋든 우리여러분들이 원하는 초기비용 없이 돈버는 방법을 한번 올려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글 위에 올려드렸던 애드포스트 위에내용 보시고요. 추가적으로 보실만한 도움이 될만한 글 추가적으로 1개더 남겨드릴테니 그부분도 참고해보세요.

이것도 초기비용없는거거든요.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1784057809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Tstory)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연결시키기.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최근에는 투잡으로 많은것들을 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거이 대부분 90%이상의...

blog.naver.com

궁금하신점 댓글로 남겨주시면은 제가 알고 있는 선에서는 자세하게 답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