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초기비용없이 돈버는 블로그 수익 ' 애드포스트'

찐 삼백 2020. 2. 6. 01:0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재테크의 신 삼백입니다.

 

최근에는 많은분들이 본업이외에 수입수단을 1가지 이상 장착하는 분들이 참 많죠.

불과 10여년전만해도 상상할 수 없는 일이었는데 말이죠.

 

오늘 글을 작성할꺼는 '블로그수익'을 낼 수 있는 애드포스트를 보도록 하죠.

애드포스트는 나의 블로그를 이용해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애드포스트 가능한 최소 요구사항이 있습니다.)

저는 블로그 운영을 어느정도 계속해왔기 때문에 애드포스트에 바로 신청검수가 통과되었는데요.

이번에 1월 15일부터 ~ 시작하여서 들어온 수익을 지급받기위해서 정보수집을 해야한다고해서 그에 응한 기록입니다.

 

네이버 메일로 애드포스트 수익을 지급받으려면은 정보를 입력해야한다고 메일이 왔어요.

원천징수 3.3%를 차감한 소득이 아무래도 들어오겠죠?

5월달에 종합소득세 신고를 해야할것으로 보여져요.

 

 

빨간글씨로 저시간까지 완료안하면 지급이 정상적으로 안된다고하니까... 바로 해야겠다는 생각이 물씬물씬 듭니다.~

 

정보입력하기 버튼을 누르면은 아래와 같이 나와요.

원천징수하는 세금을 할때 필요한 정보들이죠.

재택근무의 경우에도 이미 아래와같은 정보들을 제공한 기억이 있기 때문에 뭐 별 부담없이 적어나갔습니다.

아래에 작은글씨를 자세하게보면은 '기타소득'으로 들어간다고 하는군요!!

나 세무배운 남자야

'이배사근연기' 안다고~

 

 

그래서 수입이 얼마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0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싸 로또 2번살 수 있다. 막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3원 , 200원 300원... 들어오는게 보일꺼에요

가끔 1500원도 있고 막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

 

 

5000원 이상 매달 수익이 생기면은 다음달 특정일에 자동 지급이 되나봐요.

처음으로 시작하지만 이부분도 궁금해하는분들이 분명 있을거라고 생각해서 계속 적어나가보겠습니다.

 

수익이 적은부분을 늘릴 수 있는 방법도 꾸준히 연구를 해봐야겠어요. 그리고 공유를 하도록할게요.

초기비용이 없이 수익을 내길 원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이글이 그런분들에게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수익이 입금되면은 그때 다시한번 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