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흥부골] 돼지갈비, 스테이크돼지고기 맛있어요~

찐 삼백 2020. 11. 4. 21:40
728x90
반응형

흥부골 도착

돼지갈비 많은곳이 있는데 그냥 이곳을 자주 옴.

우리동네에 더 고기집이라고 소문난곳도 있는데 사실 맛이 예전과 같지 못하다. 예전에는 '찐'맛이었는데 이게.. 이상하게 맛집이라고 소문나고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은 맛이 변하는거같아요. 고기도 그렇고?

어쨋든 우리는 최근에 그래도 가장 맛나다고 생각하는 집으로 고고고

그곳은 흥부골~

흥부골 메뉴는 아래와 같아아요.

돼지왕고기, 스테이크돼지고기다 맛있어요!!

그래서 저는 항상 가면은 2개 섞어서 시켜요.

둘다 맛보고싶거든요.

먼저 스테이크부터 굽습니다. 이게 고기가 약간 색깔이 달라보이죠

아무래도 국내산, 미국산, 칠레산 섞다보니 색이 다른거같죠?

스테이크는 고기가 섞여있음.

그래서 스테이크인가 보다~~

저옆에 돼지왕고기가 보이네요.

고기를 왕고기부터 구우면안돼나요? 할 수도 있을거같아요

근데 모르겠어요. 그냥 고기 구워주세요 먼저구워주시는거부터 먼저 먹음~

여기 양념게장도 줘서 좋아요.

물론 다른곳도 게장 주는곳이 많죠.

그래도 동네 밖 번화가에서 먹을때는 못보기 쉬운 반찬이다. ㅋㅋ

나머지는 뭐 요래요래?

떡볶이를 줘요 ㅋㅋㅋㅋ

왜인지는 저도 모르지만 다 깊은 뜻이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반대쪽은 요래요래

요것들까지가 이제 기본 밑반찬이에요.

사실 고기 1인분당 냉면도 조금씩 주는데요.

그건 고기 다 구워지고 이제 시키는게 인지상정!!

고기들이 익어가요.

스테이크들이 큼직큼직하죠?~

맛있어 고기는 커야해~ 룰루~

저는 저 고기옆 마늘 참기름에 구운거? 좋아해요. 물론 그냥 생마늘도 좋아합니다.

마늘을 그냥 사랑하죠.

아무래도 전생에?? 곰에서 사람이 되어서그런가?

스테이크들아 익어라익어라 어서 익어라 넘나 맛있는것~

그리고 스테이크들이 익으면은

왕고기를 올립니다.

왕고기왕고기!!

★★★★★

그렇게

고기를 맛있게 먹느라

그렇게

냉면을 시켜서 고기와 같이 한입한입먹느라

그렇게

먹고 나오면서 아이스크림을 푸느라

그이후 사진을 찍는걸 잊어버렸다고 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