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마라마요를 아는가? 그럼 당신은 '한솥'을 마스터했구만

찐 삼백 2020. 10. 24. 19:36
728x90
반응형

또먹어??

네 또 먹어요!!

또먹는건모다? 맛있어서이다. ㅋㅋ

혹시 여러분 저번과 차이점이 보이시나요?

안보이세요?

눈썰미가 좋은분들은 아실텐데

마요치킨과 유부가 분리되서 담아져있죠?

안에서 누가 퍼주냐에 따라서 달라져요.

지금은 안이 잘 안보이더라고요.

그런데 코로나전만해도;; 잘보인거같은데 손님이 없었다가 코로나로 바빠져서 그런가?

그냥 이제는 주문하고 안봄.

오오오오

좋은데? 괜찬은데? 이렇게 느끼는분 많죠?

왜냐하면 이분 많이주시는 분임!

난토핑만봐도 알아!

맛있게 냠냠

양도 많지롱~ ㅎㅎ

★★★★★

제발 맨날 이분이 배식해주셨으면 좋겠다. !!

스케줄표를 알고싶다. 그날만 방문하게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114292419

 

[한솥] 마라마요 먹으러 왔어. "마라탕 먹어본적 없는 아이임."

마라마요 마라마요~마라 먹어야지~~ 이렇게 말하지만, 나는 사실 마라탕을 먹어본적없는 순수한 아이이다....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