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500콩 받으러 왔습니다.~~ [해피빈] 룰렛돌리기

찐 삼백 2020. 10. 18. 19:50
728x90
반응형

어떻게 한번이 다른 걸 안뜨는거니??

정말 이제는 기대도 안한다.!! ㅋㅋㅋㅋㅋ

이거 100콩말고 다른거나오는주에 로또를 한번 사볼까 합니다.!

두군두군

항상 무엇이든 그래도 기대가 되요.

뭐 인생역전을 하겠다는 거는 아니고 그냥 재미있자나요.

사다리타기도 재미있꼬 추첨도 재미있꼬 룰렛도 재미있고 다재미있어!!

그냥 두근두근해!!

항상.. 결과는 똑같아요 ㅋㅋㅋㅋ

100콩씩 5번의 기회 500콩!!

그래도 좋다.

룰렛은 기부를하면은 금액대에 따라서 월 최대 5장을 쿠폰으로 주는것같습니다.

저는 꾸준히 5룰렛 이용권을 받고있는데요.

같이 기부를 하는사람들이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나눔의 가치는 그걸 해본사람들만 아는거 같아요.

물론 엄청 큰 액수는 아니지만 말이죠.

액수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지만 그렇지 않아요. 그리고 누구나 기부를 할 필요는없습니다.

나에게 조금 여유가 있는 사람이거나 아니면 그냥 기부할 수 있는 기회가 나에게 경제적 타격없이 찾아오는 기회가 있는데 그때를 놓치지 않고하면은 된답니다.

이러한 행위가 분명 우리들의 일상을 더욱 밝게 만들거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