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주연네 연탄 곱창] 곱창의 새로운 맛을 알게되다.

찐 삼백 2020. 7. 12. 18:23
728x90
반응형

곱창 덕후인 저..

사실 이 블로그 자체도 곱창을 위해서 태어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지금은 많은 더 잡다한 것들에대한 글을 더 많이 올리지만요.

오늘은 장안동에서 연탄? 곱창 이라고해서 주문완료.

두둥 뭔가 많아보인다.

2인분부터 주문이 되는거 같아요. 참고하세요~

오 곱창이외에도 몬가 한보따리가 들어있네요.

보통 곱창시키면은 상추조금이랑 마늘 조금이 들어있는게 보통인데 말이죠?!

그럼 한보따리중에서 사이드 반찬들부터 살펴볼까요?~~

상추와 이외에도 깻잎!! 오 좋은데요?

모여 이 부추는?!

내 취향저격인데요 벌써부터?! 이런거까지 챙겨주네요?

물론 타곳에비해서 가격이 강하긴 함.

마늘, 양파, 그리고 고추까찌!!!

좋아좋아 곱창 먹을맛 나네 ㅋㅋㅋ

좋은데요? 한보따리 볼수록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대망의 두둥 곱창

당면은 굵은당면이고, 곱창은 보통 곱창들과 다르다.

보통 곱창들이 붉으스름한 매운맛을 뛴다면 이것은 약간 찜닭 느낌의 색이 나는?

곱창 의 맛도 달랐어요. 평소에 먹던 곱창의 맛과는요.

보통의 곱창은 내가 예상할 수 있는 맛이었다면은? 이것은 약간 나의 예상을 약간 비켜간 맛?!

아무래도 이 양념에 무언가 그 요소가 들어있는거같다.!!

양념의 맛이 내가 생각하던 곱창의 틀을 바꿔주는군요.

★★★★☆

음 음 음 모르겠어요.

우선 같이 주는 사이드 반찬들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곱창의 양도 좋았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감을 주문할때 했지만 오는 내용물들 이런걸 볼때 그 이유를 공감할 수 있었어요.

다만 혼자사는 1인가구가 많은 요즘에 1인분도 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제가 주문할때는 2인분부터 가능한거 같더라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