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갓덴"은 하남 스타필드에 있어요~

찐 삼백 2020. 7. 4. 19:47
728x90
반응형

하남스타필드는 짱 넓죠?

왕짱 넓음

서울에서 보지못한 크기 기분좋아.~ (사실은 타임스퀘어에서 많이 봄~)

나는 하남스타필드가면은 이 갓덴을 좀 많이 애용하는 편이다.

사실 어디에 뭐가있는지 아직 다 몰라서 그런걸수 있다.

언제나 갈때마다 사람들이 그래도 꽤 있다.

사실 이것도 어느 먹을곳을가도 사람들이 많아서 어디나 꽤 있다. ㅋㅋㅋ

음...... 일본어를 보니까 말이다.

"독립운동은 못했어도 불매운동은 한다"라는 말이 떠오르는데... 괜히 이사진을 글을쓰면서 보니까

그래도 우리나라 사람이 하는거겠죠? 라고 생각하며 본다.

미리 DP된 아이들을 보면서 어느 세트를 시킬까 고민고민하기 시작한다.!

무엇을 먹을까?

무엇이 좋을까?

양으로 승부할까? 질로 승부할까?

 

나의 결정은 짜잔?!

무슨세트인지 궁금하다면 직접가서 나의 사진과 대조 비교하여서 맞춰보도록 하세요.

맞추신분에게는 상품은 없습니다. ~ ^^

여기 우동맛집임~~ ㅋㅋㅋ

짜식들 나의 안좋은 카메라로 맛없어 보이게 찍기 찰칵

나는 똥손이다. 사진못찍는다고 놀려도 아무렇지 않다.

나도 이미 알고 있으니까!! 움하하

 

광어광어~ 광어스페셜~

나는 사실 저 김치초밥은 싫음...

초밥은 뭐니뭐니해도 바다고기! 달걀이나 김치 이런거 너무 날로먹는거 같아요!

고기로 가득채워달라!

★★★☆☆

맛있다. 우동도 맛있고 초밥도 맛있꼬 다 맛있따.

가격에 비해서 양은 많은 편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양보다 질을 생각한다면은 충분히 가서 즐기고 올 수 있다.

제 기준으로 세트 3개 먹어야지 배가 부르니까요. 일반 성인남성은 세트 4개 정도? 추천함~

사실저는 세트2개 먹고 다른곳가서 이것저것 또 냠냠 줍줍함 ~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