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장어탕에는 장어 건더기가 없다.

찐 삼백 2020. 6. 13. 21:31
728x90
반응형

나는 사실 장어탕 처음먹어봄.

아닌가 몇년전에 한번 먹어봤나?

추어탕 비슷한 비쥬얼이었음.

나혼자가거나 했으면 사진을 많이 찍었겠지만 다른 사람들과 가서 저아이 모하나? 라는 생각을 하실까봐 그러지 못했음.

마음이 아픔.

★★★★★

매우 맛있었어요.

사실 저는 탕종류를 좋아하기도 하고 추어탕, 육개장 비슷한? 건강에 좋다니까 더욱 열심히 먹었다.

나는 장어탕에는 장어가 들어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장어 고기는 찾아볼 수 없다는것을 이번에야 알게되었습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