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써브웨이] 주문고자에게 주문하는법을 알려주세요

찐 삼백 2020. 6. 12. 00:43
728x90
반응형

떼는 바야흐로 저녁 먹을 시간.

나는 평소와 다른 신선함을 먹고 싶었다.

하지만 결정 장애인 나는 또 같은 메뉴를 시켜버리고 말았지

내가 시키는 메뉴는 이름도 모름 그냥 맨 앞에 눈에 보이는 거임 ㅋㅋㅋㅋㅋ

나는 이 빵을 좋아해요.

이 빵이 맛있어요!!!

플랫? 플릿? 뭐라 어쨌든 사진도 있으니까 항상 이 빵을 달라고 합니다. ㅋㅋ

사진이 짱 선택에 없었다면은 저는 매우 슬펐을 거예요.

오늘은 평소와 다르게 웨지감자 세트를!!

항상 초코쿠키세트를 먹으니까 왜 그거만 먹냐고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웨지로 ㅋㅋ

근데 웨지가 짰어요..;; 원래이런가요?

웨지 한입 콜라 2 입을 실현했다. 짠맛을 중화시키기 위해서

★★☆☆☆

웨지감자를 다시 시켜서 먹어봐야겠다. 이렇게 짤리가 없는데;; 뭐지

그냥 먹기는 했는데 좀 기분은 좋지 않았음.

평소에도 자주 가는 매장이라서 뭐 그냥 다음에 또 먹어보고 짜면은 안 먹으면 되죠 뭐 쿠키세트로 먹는 걸로 그럴 경우에는 말이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