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숭실대맛집인 아라 닭갈비 & 쭈꾸미

찐 삼백 2020. 6. 8. 11:46
728x90
반응형

아라아라~~ 밝은 아라~~

쭈꾸미와 곱창을 함께 먹을수 있는곳이 있다고해서 방문!!

근데 쭈꾸미와 여러가지를 결합한 메뉴들이 많다.

우선 메뉴판 합격 가성비도 합격

대학교 앞이 확실히 싸다 싸!

우리는 곱창쭈꾸미 2인분과 콜라를 주문!

테이블이 한산하죠?

예전에 여기도 프랜차이즈? 같은거같은데 본사가 망했나?

저는 본기억이 없어서요..; ㅋㅋ

기본 세팅입니다.

저는 이때는 알지못했죠. 사진찍을동안 이중에서 오히려 주메뉴보다 맛있는것이 있을거라고는?!

주메뉴 쭈꾸미와 곱창 등장?! 두둥

과연 맛은 어떨것이냐

두근두근 나는 배가 무지 고팠다.!

점점 철판에서 익으니까 비쥬얼이 살아나기 시작하더라고요.

솔직히 딱 철판에 올려졌을대는 보기가 그렇게 먹음직스럽지는 않았거든요 ㅋㅋ

(매우 솔직한편)

 

계란도 섭수로 나오지요.~

계란찜 안주는대도 많죠. ㅜㅠ

언제부턴가 ㅜㅠ 분명 나 어렸을때는 이거는 다 서비스로 많이 주셨던걸로 기억하는데

물가가 그만큼 오른거겠죠?

철판볶음은 볶음밥이 생명인거 다들아시죠??

밥은 볶아야합니다.

배는 부르지만 볶음밥들어갈 배는 따로있다라는? 조상님들의 명언을 잊지말자!!

사실여기 동치미 맛집이다.

동치미의 맛에 반해서 3번 더달라고해서 먹었다.

내가시킨 콜라는 그저 겉절이일 뿐이었ㄷ.~~

★★★★☆

새로운 조합이었고 맛도 좋았다.

양도 가성비가 괜찬았으며 동치미가 별의 개수를 하나더 올려두었다.

재방문의사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