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애드포스트 7월4주차, 8월1주차 수익

찐 삼백 2021. 9. 8. 08:36
728x90
반응형

오늘도 이야기를 씁니다.

애드포스트 이야기는 저의 많은 블로그글들중에서 가장 Hot한 관심을 받는 테마이며, 저의 저품질을 벗어나는데 큰 공을 한 글이기도하죠.

아무래도 4,5원 이런 원단위 수익에서 월 10만원까지 올라가는 상황을 함께 공유하다보니까 유대감도 생기고 "나도 할 수 있어"라는 마음가짐을 많은분들에게 심어주었기에 가능하지 않았나라고 생각이듭니다.

최근에는 제가 블로그에 많이 신경을 쓰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수익이 많이 급감하였습니다. 그리고 지금 글을 작성하고 있는 지금 이순간에도 마찬가지이고요. 하지만 저는 알고있습니다.

그어떤 것이라도 꾸준하다면은 분명 빛을 본다는것을 말이죠 ^^

모두다 자신이 원하는거 포기하지마시고 끝까지 가시기바랍니다. 어떤 고난과 역경이 닥친다고하여도 말이지요.

7월 4주차 수익

5,445원

수익이 정말 많이 줄었죠. 한동안 1주수익이 치킨값 이상을 벌었었는데 말이죠. ^^

하지만 그럴 수 있습니다. 제가 블로그에 할애하는 시간을 감안해보면은 이는 오히려 가성비가 더욱 높아진 결과물이기도 해요.

8월 1주차 수익

8,943원

주말이 캐리한 경우이네요. 저는 보통 주말에 수익이 많이 낮았었는데요.

블로그 수익이 궁금하신분들은 저의 8.7. 그 앞뒤날을 함께 무슨 글들이 올라왔나 살펴보면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

7월까지도 전부 끝났네요(블로그 글올리는기준)

현재 저의 월별 수익데이터는 아래와 같습니다.

지속적인 장기우상향이 끝나고 지금은 끝모를 하락으로 가고있으며 8월은 더욱 심할 예정입니다.

그래도 괜찮습니다.

오히려 투자하는 시간대비해서는 많은 상승을 하고 있으니까 말이죠 ^^

더욱 좋은글로 더욱 알찬 내용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471939081

 

애드포스트 7월 2,3주차 수익

애드포스트 수익 점점 저는 많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제가 가장 잘 알아요. 블로그에 할애하는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