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나는 용기있는남자. 주민세를 납부하여요~

찐 삼백 2021. 8. 29. 23:27
728x90
반응형

저에게 용기 한 스푼이 필요할때는 옳은 말을 할 때

저도 용기내보기로 하죠!!

어이 ~ 세금안내는 사람들 세금좀 잘 냅시다요?~~~~

잘 내시는분들은 멋져요 엄지척!!

어때요. 이런 용기 있는 말을 하는 나~ 후후훗~

주민세 다들 잘 내셨쬬?

납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제는 하두 봐서 낯익죠?

그 금액 얼마안해요.

이런거 납부 밀리지 말자 ~~~

얼마 안된다고 늦게 내는것도 싫다싫다 빨리빨리 내버리자고요.

아메리카노에 샷2번출가하고 거기에 다른거 추가한거보다도 싼 가격이에요~

납부하면 취소가 절대 불가능하데요.

ㅋㅋㅋㅋ 환불할일없으니까 걱정하지 마셔요~

납부확인 영수확인 필수필수

결제단계까지만가서 인증샷하고 뒤로가기눌러서 납부안하시는분으 ㄴ없겠죠? ㅋㅋㅋㅋ

자 영수한답니다.~

다음에는 어떤 세금으로 찾아올까요?

나는 세금 안내는 사람들에게 세금내라고 말 할 수 있는 용기를 가지고 있다.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471939081

 

애드포스트 7월 2,3주차 수익

애드포스트 수익 점점 저는 많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제가 가장 잘 알아요. 블로그에 할애하는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