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태어나서 처음 내봅니다. 과태료...

찐 삼백 2021. 9. 1. 22:06
728x90
반응형

8월은 저에게 많이 힘든달이었어요. 이것저것 겪는 많은 일들이 있었기 때문이죠.

태어나서 처음으로 과태료도 납부하게 되었어요...

오우야.. 이때까지만해도 이게 나에게 온 시련인가했지만 이건 빙산의 일각이었다는 .. ㅋ

과태료 조회해봅니다. 도대체 뭐때문에 걸린거니 ㅜㅠ

etax 우리 많이 보았죠? wetax도 보이네요?

이런용도로 들어가게 될줄은 사실 생각도 전혀하지못했는데 말이죠 ㅜㅠ

뜨든!! 32000원 뜨든 ㅜㅠ

잘납부했습니다.

원인은 밥먹으러 들어간 식당이 도로안쪽에 주차되는곳이있는데 그 주차공간에 주차를했더니 뒷범퍼 일부가 노랑선 위에 걸쳐있었나봅니다.

하지만 제가 주차한 그 위치에서 조금더 들어가면... 가게문을 부수게 되었을거에요...ㅋㅋ3

물론그럼에도 저만 그런거라면 제가 문제이긴하겟지요

어쨋든 날라온날 바로 납부 완료.

근데 참 제가먹은 이곳 진짜 맛있고 사장님도 착하고 다좋은데

잘되셨으면 좋겠는데 이정도는 자영업자분들을 배려해주었으면 좋겠다.

사장님이 아시면 얼마나 속상하겠어요 ㅜㅠ

8월달은 이러저러하게 많이 나에게는 아픈 달~

 

 

자랑은아니지만 그냥 앞으로는 그러지 않기위해 더 주의하려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