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기부를 밥먹듯이 하는 나~

찐 삼백 2021. 10. 2. 15:34
728x90
반응형

 

누군가 말한다.

선행은 조용히 해야지 멋있다고, 말이다.

나는 조금 다르다. 알릴 수 있을만큼 최대한 알리라고 한다. 그래야 재미도 있고 더 하고싶은 마음도 생긴다.

기부의 가치는 나에게 그렇다.

그게 내가 꾸준히 무언가에 기부할 수 있는힘이기도하고말이죠.

 

9월달에 아까운 콩 8개가 소멸되어버렸다 ㅜㅠ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기부하자.

많은 테마카테고리가 있다. 나는 그중에서도 항상 기부하는 테마가 있다.

그건 바로 '환경'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내가 이번에 선택한 기부 환경은

한강습지의 토종생물을 지켜주세요 이다.

내가 자주 가는 한강 맞나? 내가 해줄 수 있는게 이런것밖에없다.

내가 실제로 한강가서 그 많은 쓰래기들을 치우고 그러지는 않으니까 ㅜㅠ

조금.. 이용하는 분들이 자기가 가져온쓰래기는 가지고 가줄 수 있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셨으면 좋겠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번에 1만원만

액수가 중요한게 아니다. 그냥 한다는데 의의를 두어라.

기부는 그냥 자기에게 여력이 있을경우에 그만큼 하는것이다.

자신의 삶도 힘든데 보여주기식으로 할필요는 없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기부할때 나는 그래서 닉네임과 기부후기도 꼭 ㅋㅋㅋ 다 체크함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삼백이도 기부하고 갑니다.

모두들 많이많이 알아주세요.

그리고 이용하시면서 아 여기가 삼백이 기부해서 그나마 이만큼 깨끗한거다 하고 생각하시면서 이용할 수 있도록해주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총후원금액이 꽤나 많이 늘었다.

점점 계속 늘려가자. 재미있네

예전에 네이버에는 이 총 후원금액으로 등수도 매겼다.

나는 그 시절이 더 좋다. 그때는 진짜 ㅋㅋㅋ 5만원씩도 하고그랬는데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우리여러분은 오늘 어떤 하루를 보내고 있으신가요?

가치있는 삶을 보내고 있으신가요?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519195844

 

강남 구옥이어도 올리모델링 물건들은 좋음.

음 저도 이제 강남으로 이사를 가려고 방들을 보면서 돌아다니고 있는데요. 참 좋은 방들이 많습니다. 신축...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