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카쯔야 재방문하다~

찐 삼백 2021. 2. 14. 19:57
728x90
반응형

나는 또 갔다. 먹으러!!

저번에 배고파서였는지 아니면 그냥 작은 사이즈라 그런지 양이 부족했다.

그래서 고민을 했다가 오늘은 일반 사이즈를 먹어보자.

저번에 먹고 받았던 천원 쿠폰도 있었지요.!!

(해당글은 2020년도에 갔던 글로 시간의 순서에 따라서 순차적으로 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일반사이즈로? 시켰음.

가격이 싼게 있고 비싼게있는데 싼게 조그만것으로 보임 나온걸 보니까요.

작은거는 아동용 사이즈로 추정된다.. 먹고서 다음 끼니까지 버틸힘이 없었다.

적어도 일반사이를 시켜먹도록 하자요. (아래사이즈는 일반사이즈)

일반사이즈는 미소국도 나오는군요.

저번에 첫방문당시에는.. 미소국도 안주었는데 ㅎㅎ..;;

가격이 작은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나봅니다. 근데 미소국 얼마 하지도 않는데..

그냥 웃자고 농담삼아... 일본명을 쓰는곳이라 그런지 인심이 차다차~

하나 좀 미스테이크?인것은 나왔는데 가장 눈에 띄는거는 ... 음식보다 밥그릇옆에 붙은 밥풀??(윗사진 참조)

설거지가 제대로 된것이 맞겠지.. 하는 의심이 ............. 먹는내내 가시지를 않았다.

양은 좋았다. 역시 저번 첫방문당시 가장 작은사이즈여서 불만족 스러운듯하고 일반사이즈를 시키니까 이것이야 말로 한끼이지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나한테 그정도이니까 왠만한 성인들에게 작은사이즈는 애피타이저정도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조금해본다.

다먹고 쿠폰 쓰고 1000원 할인받음

근데 또 쿠폰주심 또 가야겠음~~

사이즈는 적어도 일반사이즈를 시키자. 가장 작은 사이즈는... 음.... 신생아용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소국도 안주었다. ㅋㅋㅋ 인심 도 야박하다. 작은사이즈여도 미소국은 좀 주지.. ㅋ

근데 맛있다~~

이전 글 읽어보기

300sos.tistory.com/1365

 

카쯔야는 맛있군!

누가 그러더라, 나는 햄버거와 도시락만 먹고사냐고 ㅋㅋㅋ 아니다 아님을 보여주기위해서 딱 이글을 쓸 차례가 왔군요!! ​ 카쯔야도 먹었다. 후~ ​ 여기 소독용 에탄올 준다 손딱으라고하는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