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공짜 기프티콘으로 이용하는 생활 ADPICK 좋다좋아~

찐 삼백 2021. 2. 14. 13:09
728x90
반응형

음.. 저번 글을보고서 문의 주시는 분이 많다.

블로그에 영향은 없느냐, 금액이 다 다르냐, 얼마나 빠르게 버느냐, 나의 인생을 전환시켜줄수 있는 혁명적인 로또와같은 방법이냐 등등등..

우선 블로그에 영향은 아무도 모른다. 좋게 영향을 받을 수도 나쁘게 받을 수도 공개된 것이 없기 때문에 알 수 없다.

내가 어떻게 이용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질거다.

또한 금액은 버는 방법들이 수익으로 인정되는 것들이 다르다보니까 뭐를하느냐에 따라서 수익액수가 다르고 고정된 액수가 아니다. ;;

빠르게 버는것도 다 다르다. 누구는 빠르게 벌것이요 누구는 느릴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애드픽만의문제가아니라 인생을 살면서 무엇을 하던 다 마찬가지이다. 나와 내 옆사람이 모두가 똑같지 않지 않은가? ^^

인생을 전환시켜줄 획기적인 방법은 아닙니다.;; 가끔 문의가 와서 로또라도 되는것인냥 접근을 하는분이 있는데... 공짜로 하는 부수입인데 그런게 있을리가 있겠는가? 현실적으로 생각하자 ^^

어쨋든 저번글에서 저는 이디야커피 쿠폰을 하나 포인트로 구매했죠. 그 이디야 커피 상품권은 쿠폰보관함에 있습니다.

여기서 다운로드를 누르면은 상품권형태로(모바일) 나타납니다. 그걸 카톡으로 옮겨가세요~~

짜잔 그러면 이러한 형태로 다운로드가 되더라고요 ^^

사실 이 모바일쿠폰형태를 어플에 넣고 싶은분들도 있을꺼에요. 각 브랜드 어플들이 요즘에는 잘 되어있으니까 말이죠.

하지만 이디야커피들어가서 제가 모바일등록을 해보려고하니까 이 쿠폰은 어플등록은 안되더라고요.

모바일쿠폰을 한번에 1만원 다 써야하는지 하고 생각했는데 그럴필요는 없어요.

쿠폰 차액분은 나중에 다시 그냥 그대로 사용이 가능하더라고요. 다운로드 받으신 디지털상품권을 잊어버리지 말고 잘 가지고 있어야 겠지요?

저는

딸기라떼, 딸기복숭아요거트플랫치노를 시켰어요.

그랬는데 차액이 남아서 이걸 나중에 쓸까했는데 그냥 잊어버릴거같고 기억하기에도 귀찬을거같아서 모하나를 더 시키기로 마음먹죠

뭐시킬까 뭐시킬까하다가 차액과 비슷하게 남는 무엇을 구매하기로 생각

딸기라떼는 딸기우유(서울)을 먹는것과 비슷한 맛이었다고 해요.(제가안먹어서) ㅎㅎ

딸기복숭아요거트플랫치노는 맛있었어요. 저는 이런 달달함 좋아하거든요 ㅎㅎ 맛나 맛나~~

차액분으로는 와플 사먹기로 합니다. !!

와플 기본맛!!

2300원인가 2100원인가 가물가물하네 벌써 기억력이 가물가물하네요.

음 디지털상품권이어도 모바일 적립은 되더라고요?^^

음료 2잔 쿠폰정립 되었고 와플같은 디저트류는 적립이 안되요~~ 아시죠?

어쨋든 애드픽덕분에 기분좋게 ~~ 배부르게 먹고갑니다. 0원으로 룰루~~

애드픽 혜택받고 가입하기

https://invite.adpick.co.kr/8eb174

 

국내 최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

인플루언서는 재테크 효과를, 광고주는 바이럴 효과를! 70만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입니다.

www.adpick.co.kr

 

이전이야기 보러가기

300sos.tistory.com/1407

 

애드픽 수익으로 이디야 가야지~

애드픽 수익이 있다. 나는 그 수익으로 이디야 커피를 가려한다. 스벅 상품권은 없네요.. 어쩔 수 없이 이디야꺼를 아쉬운대로 선택 이디야는 스벅옆에 항상 붙어있기 때문에 ㅋㅋㅋ 스벅지점을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