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투잡,부업,알바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은 참 많이 있다. '라이프톡'도 그중에 하나~

찐 삼백 2021. 1. 2. 13:36
728x90
반응형

라이프톡 멘토 삼백입니다.

꾸준한 수입을 위해서 많이 노력하고 있죠.

사진첩수익의경우 단순 사진수익만으로 이제 벌써 약 90만원을 향해 왔는데요.

리샐러모집을 합해본다면은 그 수익의 액수는 더욱 클것입니다. ^^

포토등록수익만 89만원이죠 ^^

1만원단위로 저는 바로바로 신청을해요.

어떤 누구는 한번에 많이 모아서 찾아야지 더욱 보는데 효과적이라고 하는 분들도 있어요.

하지만 저는 항상 내 계좌로 들어왔을대 그때서야 비로소 나의 수익이다? 라고 생각하는 주의여서요 바로바로 뽑을수 있을때 인출을 한답니다.

"정상적으로 신청 완료 되었습니다." 이 문구는 언제들어도 기분좋아요.

사진수익내는법 어렵지 않아요.

저같은경우는 이제 수익내는 수단이 워낙 다양하다보니까 사진수익같은경우 여러분들에게 보여주기위한? 의미에서 음식사진들로만 몇일에 한번 올리는데요. 우리 이제 시작하는 분들은 더 빠르게 사진수익을 낼 수 있도록 도와드릴겁니다.

수익인출 신청을하면은 당일 오후 7시경에 들어온답니다.

알림이 저녁 8시 58분에 왔네요. 들어온시간은 19시경일건데 말이죠.

저의 잔액에만 집중하지마세요 ㅋㅋㅋ

제가 알려드릴 수 있는점이나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 많은분들에게 조언드릴 수 있는거는 드리고 있죠.

이왕이면 모두 다같이 잘 될 수 있는건 참 좋은거같아요 ^^

https://open.kakao.com/o/sQvjht1

 

재택부업 / 재택알바 / 쇼핑몰창업 / 투잡

#재택부업#재택알바#재택근무#아지트샵#라이프톡#후기톡#아르바이트#공시생#자취#대학생#알바#투잡#취미#주부부업#주부알바#

open.kakao.com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236

 

[애드포스트] 종합소득세 신고 대상자가 되다?

애드포스트 수익이 어느세 세금을 떼일 정도의 수익이 나기 시작했다. 9월이었나? 그때부터 관리를 해주고 조금더 나은 수익을 위해서 내가 할 수 있는게 무엇일지 곰곰이 생각했었다. 왜냐하면

300sos.tistory.com

blog.naver.com/qkrghwns_456/222166649726

 

[아지트샵] 12월 2일 수익 및 3일 수익실현 인증.

재택근무의 신 삼백입니다.오늘은 저번 9.10. 인증에 이어서 오랜만에 멘티 분을 받았습니다.많은 분들을 ...

blog.naver.com

cafe.naver.com/smartstockant/8082

 

12.28. 매매일지(심화방)

이번주 저에게도 그리고 우리 삼백주식SOS의 미래에도 중요할 수 있는 한주일듯합니다. 아무래도 내년에는 더욱 더 바쁜 한해가 되지 않을까합니다. 이번에 구상하는 그림도 좋은...

caf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