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투잡,부업,알바

온라인 재택근무 12월 무이자 할부 / 함께하는분의 좋은 소식 ^^

찐 삼백 2020. 12. 3. 13:40
728x90
반응형

재택근무, 자택근무, 부업, 투잡 등 하시려는 분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정보를 함께합니다.

보통 초기비용이 부과되죠? 이 금액에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어요. 일시불로만 가능하다면 말이죠.

그래서 많은 곳들에서 카드 무이자 할부 이벤트 등으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니 이것을 활용하면은 도움이 많이 됩니다.

카드사들마다 무이자 할부기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래 사진을 참고해서 본인의 카드는 몇개월인지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신용카드말고 체크카드는 무이자 할부 대상이 아니라는거?~ 잊지마세요.

* 5만원 이상 결제 시에한해 무이자 할부 인벤트도 적용됩니다.

그냥 재택근무, 자택근무, 임산부부업, 주부부업 관련된 무이자할부정보만 올리고서 마칠라고 했는데 ;;

좋은소식이 하나 왔길래 올려봅니다.

얼마전에 한분이 저에게 진실된 이야기를 해주시더라고요. 아마 친해지게 된 계기가 그렇게 이야기를 하고나서부터였어요

제가 뭐 따로 연결을 시켜드리거나 해드릴 수 있는 분은 아니었어요.

잘하는 부분도 안좋은 부분을 동시에 하고 있었기에 그 시너지를 내는데 큰 어려움이 있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랜 소통을 끝에 제가 2가지 제거하고 수정할것을 말씀드렸지요.

그러고 2,3주쯤 연락이 없으셨던거같아요. 근데 제가 이 12월 카드 무이자 할부관련 글을 쓰는데 연락이 오셔서 이렇게 함께 오랜만에 올려봅니다.

2,3주 그기간동안 2가지 정도의 약간 수정이 들어갔는데 2명을 멘티로 받으셨더라고요.

근데 사실은 이미 훌륭하게 잘 가꾸어진 무언가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사항이고 거기서 그 좋은 재료를 잘 활용하기위해서 조언을 드렸던 점이 유효하게 작용한거 같습니다.

참 사람이 ㅋㅋㅋ

조금 더 많은 수익 얻으셨기를 바라면서 물어보고 있네요 ㅋㅋ 제가 좀 오지라퍼고 궁금증이 많아서 ㅋㅋ

음음 좋아 좋아!!~ 본인에게 역시 가장 적합한 방식으로 수익을 달성하셨더라고요.

센스가 상당히 뛰어나신 분입니다.

하는 방법을 알면은 많은 분들이 좋은 결과물을 분명히 얻을 수 있는 좋은 수단 중에 하나인거 같습니다.

특히 2020년 올해는 재택근무, 자택근무 등 비대면이 활성화되면서 이러한 업의 형태에 대해서 많이 긍정적으로 작용하기도 했고요. ^^

위 글을 내용을 읽으시다 궁금한점이 생기셨거나? 이해가 잘 안되는 점이 있으셨으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주세요. ~ 궁금증을 해소시켜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Qvjht1

 

재택부업 / 재택알바 / 쇼핑몰창업 / 투잡

#재택부업#재택알바#재택근무#아지트샵#라이프톡#후기톡#아르바이트#공시생#자취#대학생#알바#투잡#취미#주부부업#주부알바#

open.kakao.com

 

 

다른 읽어볼만한 글

blog.naver.com/qkrghwns_456/222128104276

 

이웃 추가

To, 블로그씨제가 블로그를 보면서 이웃추가를 하고 싶은 분들은 정직, 솔직하게 자기 일상을 그려나가는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