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잘하고 싶으세요? 나도 잘하고 싶다

찐 삼백 2020. 12. 4. 21:47
728x90
반응형

롤토체스 4등맨은 4등을 벗어나기위해서 여러가지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4등이어도 계속 올라가지만 다이나믹한 상승을 가져갈 수 없는 큰 문제가 있으니까요?

현대인은 자극적인 걸 좋아하고 그런걸 잘할 수 있어야 인기가 있다.~

1등

영혼 + 달빛 + 사냥꾼 + 신비술사 등

심플인데 매우 높은 등수네요.

티모의 힘인가요?!

2등

결투가 + 조율자 + 추방자 + 선지자 + 신성 등

리신의 발차기... 너무 좋아

뻥뻥차대는데 나의 캐릭터들이 하나둘 전쟁터 밖으로 내보내져...

리신을 죽여라!!!!

3등 나의덱

영혼 + 그림자 + 황제 + 대장군 + 닌자 등

대장군... 버려야 하느니라... 중간에 바꾸어야 하느니라~ 라고 계속 말하지만

잘 안되서 이번에도 전환을 쉽게 하지 못했다.

그래도 조금씩 대장군을 버리고 있다. 그러니까 등수가 올라간다.~

4등

광신도 + 그림자 + 번뇌 + 영혼 등

광신도와 그림자가 요즘에도 뜨겁다. 매우 좋다. 그런데 저친구는 왜 4등일까??

고민해보자.~

심지어 이블린 스파이크 3성인데 말이죠~

나의덱은 이렇데

나의 3성 제드를 보아라!!

대장군을 버리니 등수가 올라가기시작했다. 초반에서 후반으로갈때 대장군을 버려라!!

그러면 등수가 오른다.

다른 읽어볼만한 글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1778898687

 

[후기] '더작' 피쉬콜라겐 내돈주고 내몸에 사용해 봄.

음요즘 영양제를 달고 살고 있어요.그러던 와중에 피부에 그렇게 좋다는 콜라겐 영양제!!​최근에 음식으로...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