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만년4등을 탈출하다?!

찐 삼백 2020. 12. 14. 10:29
728x90
반응형

롤토체스 만년 4등맨!! 이라는 별명이 붙기 시작해서 우울함을 느끼고 있던 중

어느순간 갑자기 잘되기 시작하는 이상한 일들이 벌어진다.~

그 이유와 원인 결과에대해서 상관관계를 정확히 규명할 수 없지만 라이엇이 나를 잃지 않기 위한 배려인가한다.? ㅋㅋㅋ

1등

싸움꾼 + 명사수 + 행운 등

누누 3성 아이템 3개 잘껴주지.. 무슨 다 집어먹고 다닌다. ㅋㅋㅋㅋㅋ

매우강하네요 입이 떡 벌어지고 갑니다. 누누도 안죽는데 뒤에서는 징크스 3성이.. 그리고 티모가 자꾸 실명을...

2등 나의덱

나무정령 + 사냥꾼 + 우두머리 + 영혼 + 요술사 등

엄청난 나의 필승덱이라고 할 수 있는데 누누를 뚫지못했다. 베이가3성이어서 내가 쓸어버릴주 알았지만

징크스와 티모의 ad공격에 나가떠러지는 나으 ㅣ캐릭들을 보는데 마음이 아팠다.

3등

대장군 + 닌자 + 번뇌 + 우두머리 + 황제 + 귀감 + 싸움꾼 등

오 모야. 5코짜리들로 잔치를 버릴 생각인가보다?!

5코짜리들 다 2성만들어서 모든걸 휩쓸생각이었나본데 아쉽게 1,2등이 너무잘큼 3성이 5마리 3마리 이러니 ;; ㅋㅋ

4등

광신도 등

광신도가 광신도 하였다.?

광신도는 한결같이 강한거같다. 시즌이 시작할때부터 말이죠?

저의덱은 아래와 같습니다.

맨 앞선라인이 다 뭉쳐있었으면은 더욱좋지 않았을까라는 개인적인 생각을 해본다.

그리고 아리템을 베이가 주었어야한듯하다.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172687441

 

[긴급][곱창정비소] 장안동 곱창집 두두둥?! (Feat. 막창, 오돌뼈)

지금 저의 블로그는 코로나 여파로인해서 맛집 카테고리 글들은 과거 부터 매우 천천히 올라오고 있으며,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