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만년 4등입니다.~~

찐 삼백 2020. 11. 25. 22:50
728x90
반응형

롤토체스

이러다가... 4등맨 별명이 붙겠다.

마치 콩진호처럼... ㅋㅋㅋㅋ

1등

나무정령 + 싸움꾼 + 사냥꾼 + 우두머리 등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조합.

대장군에 빠져있었어서 잠시 놓치고 있지만.. 나는 애쉬를 엄청 좋아한다. ㅋㅋㅋ

2등

영혼 + 달빛 + 조율자 + 신비술사 + 닌자 + 사냥꾼 등

영혼에 사냥꾼이라 매우 강할것같다.

나는 영혼을 잘 활용하지 못한다. 뭔가 4영혼을 가기가 싫은 이상한 병에 걸린거 같다.

근데 좋은건 분명한거 같다.

3등

선봉대 + 명사수 + 황혼 등

선봉대가 앞에서 받쳐주고 뒤에서 명사수들이 뚜까패는 조합

암살자가 뒤로넘어가서 명사수들부터 처리해야하나 1,2,3,4등중 그럴 수 있는 조합이 없다.

충분히 승산이 있는 한판이 될거다.

4등 나의덱

대장군 + 황제 + 귀감 + 영혼 + 등

오 나도 4영혼을 간판이다. ㅋㅋㅋㅋㅋ 대장군을 버리지를 못해 ㅜㅠ

대장군이 1,2코인짜리가 3성이라 ... 버리지를 못하겠어요 흑흑

캐릭터들아 힘내라!!

아 계속 4등을해서 재미가 없고 의무적으로 하게 되는건가? ㅋㅋㅋ

 

 

 

다른 재미있는 볼거리가 있는 카페

cafe.naver.com/smartstockant

 

삼백주식SOS(Smart개미 차트를 ... : 네이버 카페

주식 초보/전업/직장인 등등 개미들을 smart하게 만들어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게 만들기 위함.

caf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