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이제는 의무적으로 하는 중... 블로그글쓰려고

찐 삼백 2020. 11. 17. 23:00
728x90
반응형

롤토체스

흥미를 사실 많이 잃었어요.

몬가 변화가 조금 있었으면 좋겠는데 그냥 지금은 블로그에 글쓰기위해서.. ㅋㅋㅋ 하고있다는 의무감이 드네요.

1위 나의덱

싸움꾼 + 황제 + 우두머리 + 결투가 + 귀감 + 대장군 등

크으 5코짜리가 3개에 리신과 세트는 2성!

말다했다. 그냥 뚜뚤겨팼따.~

2등

선봉대 + 닌자 + 신비술사 + 영혼 + 선지자 등

갑자기 저 3성짜리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 어쨋든 매우강력크함.

나는 근데 저거(갑자기 기억이안나서) 3성가면 사냥꾼덱으로 무조건 넘어가주는 편이다.

왜냐하면 그 힘은 더욱무시무시해지니까요~

3등

결투가 + 신성 + 현혹술사 + 닌자 + 선지자 등

요즘 결투가들 너무 많이 보여요... 특히 신성이랑 현혹술사랑 조합이 되면서 정말.. 뭉치면 녹는다는 말을 실감합니다.

그래서 뭉치지 않아요 흩어두세요~~

이렐리아, 모르가나에게서 자유를!

4등

선봉대 + 닌자 + 신비술사 + 선지자 등

2위와 덱이겹친다.

사실 안겹쳤으면은 내가.. 2등을 할 수도 있었었다는 말인거같기도 하다??

강한덱임이 분명하다. 쉔이 핫한가보다!

의무적으로 블로그에 글쓰기 위해 하는게임 롤토체스였습니다. ^^

 

 

 

좀더 많은 다양한 이야기를 경험하려면?

blog.naver.com/qkrghwns_456/222132505703

 

[가채점 합격] 공인중개사 31회 시험 '동차' 난이도와 앞으로 흐름.

안녕하세요.공인중개사자격시험을 공부해본 삼백입니다.​벌써 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1년동안 공부를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