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포기를 모른다면 분명 올라가리!

찐 삼백 2020. 11. 23. 11:39
728x90
반응형

인생에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도 있고~

내리막이 있으면 다시 오르는 길도 있고~

그러니까 일희일비하지 않기로~

1등

황제 + 선지자 + 조율자 + 닌자 + 추방자 등

요즘 좋음이 확실하다. 많은 분들이 가고 있고 덱추천 사이트에도 좋게 나오는 조합으로 보임

나도 덱을 유드리있게 바꿀 수 있으면은 요렇게 옮겨가고 싶은 생각이 있다.

2등

우두머리 + 그림자 + 번뇌 + 영혼 등

영혼과 그림자 조합 그림자가 나는 그렇게 극 후반에 효과적인지는 잘 모르겠다.

하지만 영혼의 공속이 붙는다면은 이야기는 달라질 수 있겠지요. 일반적으로 제드를 강하게키우는데 이블린과 유미에게 들어간 힘!! 과연 결과는?!

3등

달빛 + 닌자 + 영혼 + 사냥꾼 등

달빛 3성 3마리~~

달빛이 저코인 캐릭이어서 그부분은 조금 아쉽기는 하네요.

뒤로갈수록 힘이 분명히 빠질겁니다. 3등예상

4등 나의덱

귀감 + 황제 + 선봉대 + 우두머리 + 닌자 등

짜오를 3성을 만들고도 나는 힘없이 지고말았다.

대장군 저코인 캐릭들을 버려야한다는것을 머리로는 알면서 몸으로 그걸 하지 못하고 있다.

이것에서 극복되어야만 내가 다시 높게 올라갈 수 있을것도 안다. 그런데 그게 쉽지가 않다. 계속 보고있으면서도 말이죠.

인상은 돌고도는 법~~~~

다른 읽어보면 도움이 될만한 글 ~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128104276

 

이웃 추가

To, 블로그씨제가 블로그를 보면서 이웃추가를 하고 싶은 분들은 정직, 솔직하게 자기 일상을 그려나가는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