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체 플레? 다야? 우리의 목표는 마스터야!

찐 삼백 2020. 2. 19. 00:24
728x90
반응형

꾸역꾸역 올라간다. 어디까지? 마스터까지 ㅋㅋㅋ

오늘도 롤토체스 조합들을 보죠.

1등

신비술사 + 사막 + 검사 + 바람

사막 + 바람.. 이조합 정말 매우 성가신거 같습니다. 짜증나고 강해요.

캐릭들이 순간적으로 녹아버리거든요...

2등

그림자 + 바람 + 검사 + 럭스

아... 그림자만 가도 상위권에 형성되는 사람들이 정말 많이 보이네요.

그냥 그림자가 좋은건가? 아니면 바람이 좋은건가? ㅋㅋㅋㅋ

바람이 1,2위를 차지했네요.

4등

빛 + 달 + 전기 + 신비술사

전기를 갔는데, 전기는 솔직히 지금은 좀 아닌거같아요.

포식자들한테도 금방 잡아먹히는거같고..

뭐그래도 4등까지 오셨음. 베인 3템 3성의 힘인거같아요.

그리고 저의 덱

요술사 + 정찰대 + 대지 + 바다

봐바요.... 적어도 4등안에는 든다니까? ㅋㅋㅋㅋㅋ

평타이상 친다니까요!!!

이번판의 특징은 포식자,맹독조합들이 취하위권에 쫘르르~~ 깔렸다는거고 그건 나를 비롯한 몇명이 애쉬를 선점하였기 때문이 크다.

맹독, 포식자 조합을 가는사람에게 애쉬, 트위치 뺏으면 나중에 노답이다... 할게없다 그냥 죽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