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나의 요술사'돌려줘~

찐 삼백 2020. 2. 21. 16:36
728x90
반응형

아니 요즘 왤캐 요술사 잡기가 어려운거야.;;

이상했는데

동생왈;; 누가 한다며요... 유명한 사람이 ㅜㅠ

내껀데... 뭐 사람들은 아무도 안믿겠지만..

요술사로 여기까지 올라왔는데.. ㅋㅋ

다른거를 또 뒤적뒤적 찾아봐야지요 뭐

1등부터 ~4등까지 살펴보도록해요!!

1등

요술사 + 대지 + 바다 + 신비술사

오.. 저라면은 말파 대신 레오나를 넣어두었을거같은데 이분은 대지를 취하고 달을 버리셨군요.

바다 2마리가 3성이 빨리떠서 이기기는 쉽지가 않아보이네요.

2등

포식자 + 맹독 + 정찰대 + 수정 + 파수꾼

내 이번판 상위... 선점자... 내가 3등밖에 할 수 없었던 이유이기도 하다.

크으 마음이 아파요

4등

지옥불 + 그림자 + 소환사

지옥불 + 소환사 내가 시즌2 처음나오고 계속 한동안 쓰던건데..

그때는 참 좋았는데 말이죠..

어쩌다 3성이 3개떠도 4위밖에 못하게 되었는지 참~

3등 저의 덱은?

포식자 + 광전사 + 강철 + 맹독

광전사나 강철 둘중에 하나만 넣도록하자.

투머치했다.~

나는 강철을 빼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