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다야까지 매우 무난하다.. 지켜보도록하자

찐 삼백 2020. 2. 15. 23:38
728x90
반응형

계속해서 꾸준히 올라가는 모습을 보시면서

많은분들이 저를 따라서 저와 같은 유형의 승리를 많이들 보여주시고 있습니다. 저도그런모습을 볼때마다 정말 신기하기도 그리고 뿌듯하기도하네요.

벌써 골드3이 되었네요

그리고 계속해서 나아가서 플레까지 될겁니다.

우리는 또 공부를 해볼까요?

1등을 살펴보죠.

우선조합을떠나서... 3성이 4개야.. 이길수가 없었어요 망할..

빛 + 신비술사 + 달 + 바다 + 파수꾼 조합이었습니다.

이길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3성이 4개인걸보고... 좌절했죠.. ㅋ

3등

요술사 + 바다 + 지옥불 + 대지 조합 ~~

저의 조합이기도 하죠 ^^ 좋아요 4등안에 꾸준히 드는모습!!

4등

포식자 + 맹독 + 정찰대 + 수정 + 연금술사 +강철 조합

최근에 참 좋은 조합이라고 저도 생각하는데요.

아이템이 조금 부족하지 않았는가 싶고, 렉사이2마리보다는 다른걸 하나 더 가보는게 좋지 않았을까라고 생각해봅니다.

저의 덱은요?

빙하 + 광전사 + 암살자

승리를 하고 싶어서 ㅋㅋㅋ

새로운 조합으로 해봤는데 좋네요.

1위 3성만 많지 않았다면은 조금더 비벼보지 잇을수 않았을까하고 생각해봐요.

다음에는 더 높은 등수를 얻을 수 있도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