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ETAX로 재산세 납부해보기

찐 삼백 2020. 9. 23. 00:46
728x90
반응형

재산세 모두 납부하셨어요?

하셨겠지요? 재산세 납기일이 30일까지에요.

제가 또 공부해서 잘 알죠.

주택분은 7월16~31일까지

그리고 9월 16~30일까지!!

마 나 세법 고수다 아니가!!

그런의미에서 서울시 들어갑니다. 납부하자.

아래의 납부번호 19자리를 입력해주세요!

납부번호를 입력하면은 아래와같이 그 세납부가 나와요!!

그러면 우리는 고지서와 맞는지 확인을 합니다.!!

맞나요? 맞으면 다음으로 진행하죠

납부할때 무엇으로 할건지 중요하죠?

은행납부 - 카드납부 - 간편결제 선택하시죠!!

어느걸죠 할지??

저는 카드납부를 선택하겠어요.

요즘에는 카드납부하면은 자체 할인이 꽤나 많거든요!!

납부끝

참 쉽죠??

다른 세금이 있으면 또 납부도있고 아니면 그냥 영수증 확인하세요.

영수증은 어디서든 중요합니다.!!

재산분 영수증

크으...........

세금낼 수 있다는건 큰 행복이래요...

이마저도 없으면은 납부도 못하는 사람도 많다고 하니까요 ㅜㅠ 행복...으로 알고 살겠습니다.

납부확인서도 나오네요??

세금 납부하는 법은 이렇게 쉬웠다. 빠르게 끝나더라 고요.

돈못내는 경우를 줄이기 위한건가요? ㅋㅋㅋㅋㅋ^^

어쨋든 우리여러분들도 혹시 아직 못내신분이 있다면은 어서 납부하세요

https://etax.seoul.go.kr/index.html?20200923

 

서울시ETAX - 소중한세금! 알뜰하게 사용하겠습니다

 

etax.seoul.g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