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4년된 해커스마우스를 버리고 내가 구매한 마우스는?!

찐 삼백 2020. 9. 5. 23:33
728x90
반응형

내가 조립컴퓨터를 처음산 2017년 7월 그때 같이 구매한 해커스 마우스

참 좋더라 아이가 묵직하기도하고 크기도 커서 만족하면서 여태까지 잘 사용하였다.

그런데 얼마전부터 마우스 휠이 안먹혀서 위아래로 인터넷 창이 움직이지않고(이게 꽤나 불편하다.;;;)

마우스 왼쪽이 클릭이 안되기 시작하였다.

이게 잦아지면서 많이 불편함을 느껴서 바꾸기로 결정.!

그냥 아쉬운대로 싼거 집 근처 다이소에서 구매해왔따.

게임겸용마우스!

게임할라고 산거아님

주식하고 재테크하고 돈벌려고 산건데... 다이소는 마우스같은 마우스가 없음.. 그나마 게임겸용 마우스가 가장 나은듯해서 이거로 산거임!

편안한 그립감을 보고서 구매한건가?

ㅋㅋㅋ 그냥 다 도찐개찐이거니 하고서 사실 가장 앞에있는거 샀어요.

근데 다이소에서 사람들이 마우스는 잘 안사나봐요. 먼지가 한가득~~ ㅋㅋ 진열되어있던 상품인데;;

뒤에보니까 뭐라뭐라 설명이 막 나와있네요.

저는 근데 잘모르는게 많아요. DPI는 뭐할때 쓰는건가요? ㅋㅋ

뭔지몰라서 눌러보지도 않고 그냥 사용하고 이것든요.

사실 눌러봤는데 모가 바뀌는지도 잘 모르겠기도 해요 ㅎㅎㅎ

★★☆☆☆

전 마우스가 너무 좋아서 였을까? 그립감도 전꺼보다 별로다. 크기도 11cm면 괜찬겠지 했는데 괜찬지 않다. 작다. 조금더 큰거를 다음부터는 사야겠다. 내손이 작아서 여성용 싸이즈일텐데 남성분들은 화딱지 날듯함.

그래도 가격대비 이정도면은 그냥 만족하고 사용함.

다음에는 그래도 돈 더주고 좋은거로 사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