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아빠가 탐내던 그물건 led 뷰 커버 ㅋㅋㅋ;

찐 삼백 2020. 8. 27. 13:53
728x90
반응형

왔다왔어

그것이 왔어~

울엄마아빠의 소원?

사실은 아빠만의 소원인건 안비밀!!

바로 이 led 뷰 커버....

다른친구들이 하고 다니던게 엄청부럽웠나봐요. 핸드폰오자마자 이거 있다.

이런것도 있다. 이거 좋다~ 이러면서 무엇인지도모르면서 막 좋다고 몰 자꾸말함.

알고봤더니 LED 뷰 커버였음.

이거말고 미러커버? 뭔가 하나더있는거같은데 이게 탐나는것이 확실했음.

그래서 엄마꺼랑 같이 2개 주문!

저는그냥 범퍼케이스가 좋아서...

오.. 무슨 커버케이스가 정품 시리얼번호도 있고 참 신기하네요

세상이 많이 달라진거같아요. a/s보증기간도 있고 신기방기하네요.

어쨋든 2개다 장착완료.

아빠는 검정색하고싶다고해서 검정색으로 사주고 엄마는 아빠랑 다르게보이기위해서 민트색 해줬더니...

아빠 엄마깨 더 좋아보인다고 조금쓰다가 바꿔서 써보자고 권유한다..... ㅋㅋㅋㅋ

그리고 보험도 가입가입

보험은 구매당일 아니면은 1주일?내로 직영대리점 방문해야지 신청가능하다.

그래서... 방문해서 보험도 들기 완료.!

항상 안좋은 보급형폰 쓰실때도 망가트린적없기는하나, 사람이 갑자기 좋은거쓰면 또 달라질 수 있으니

혹시나하는 마음에 신청해두었습니다.

★★★★★

부모님이 좋아하는데 별점이야 뭐~

5개 기꺼이 드리지요.

근데 흰색은 때탈거같아서 그런지 유독 가격이 낮더라고요. ㅋㅋ

https://coupa.ng/bIU7xH

 

삼성전자 갤럭시S10 LED뷰 커버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