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달고나에 빠지다~

찐 삼백 2020. 8. 2. 23:15
728x90
반응형

달고나 라떼에 빠져있는 저는... ㅋ

우유도 달고나 우유로 먹기 시작했습니다.

여러분 중독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ㅋㅋㅋㅋ

큰일이에요 저는 하나에 빠지면은 잘 헤어나오지를 못하는데 어떡하죠.. ㅋ

근데 우유도 달고나맛 맛있네요. 저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어떤분이 저에게 무슨 달고나만 이렇게 먹냐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좀만 참으세요 ㅋㅋ;;

지겨워지면은 그때 안먹어요 언제 물릴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제가 저녁에 제2의 삶으로 공부를 하나 하고 있자나요?

그 공부가 이제 거의다 끝나갑니다. 그 공부도 역시 저답게 매우 잘하고 있으며, 결과도 좋을것이 뻔한데요.

우리여러분들도 본인이 목표했던 결과물들을 하나하나 이루어나가고 있으신가요?

저는 하나하나 이루어나가고있고, 올해 세웠던 목표는 거의다 이루어질듯 합니다.

아직 몇가지가 남았기는한데 그목표는 저의 힘만으로는 역부족인것도있어서 하늘이 조금 도와줘야 하는것도 있어요.

그걸 제외하더라도, 제 힘만으로 달성 가능한것은 말이죠!!

조금 더 나은 무언가를 바라는 자꾸 불안함때문에 인생이 재미있게는 살지 못하고 있네요.

내년의 목표는 이미 어느정도 세워진거같아요.

조금은 여유로운 삶!

★★★★★

2+1 이벤트 멋졌고요. 앞으로도 계속 먹을거임 당분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