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아빠신발 샀어요.~ 나이키~

찐 삼백 2020. 8. 10. 13:31
728x90
반응형

나도샀어요

에어맥스 를 신고나서부터는 다른 신발들은 많이 불편함을 느껴요.

워낙 편해서 자주 이용합니다.

근데 이상하게 제가 신으면은 핏이 멋있게 안나서 항상 우울함을? 겪게되죠 ㅋㅋㅋㅋ

사실 이번에는 아빠꺼로 샀어요.

아빠는 항상 서서 일하시거든요. 그래서 발이 조금이라도 편했으면 해서요.!

짜잔

짜식 자테 이쁜것좀 보소.

아빠가 원하는 색상이 어두운거였는데 어두운건 거의다 품절이고그래서 밝은색으로 샀어요.

아빠는 사실 신발이 금방 더러워진다고 흰색이나 밝은계열은 잘 안신거든요. 누가 사주면 신는데 자기돈으로는 항상 어두운 계열만 산답니다.

그래도 제품을 보고 마음에 너무 들어해서 다행이네요.

에어맥스 앞부분

통풍이 잘되서 시원하고 여름에도 발에 부담이 많이 적어요.

저도 에어맥스제품을 신구 있지만 정말 다른거 신을때랑 많이 다름을 몸소 느낍니다.

발에 땀차고 이러는것부터 말이지요.

 

나이키로고는 언제봐도 멋있는거같아요.

새련미가 있단말이야 누가 만들었는지 참 잘만들었어요.

우리나라 프로스펙스가 갑자기 떠오른다. ㅋㅋㅋ 비슷한가요? ㅋ

반대쪽

붉은마크! 간지요~

뒤쪽

신발은 자고로 앞 뒤 양옆모두 중요하자나요. 어느하나 빠지는거 없이 이쁘게 잘 나온 제품으로 보여집니다. ^^

★★★★☆

제품 만족 발도 편하고 신는 사람이 매우 흡족해함.

별점을 한개 깍은것은 ABC마트... 직원 정말 그 불친절함.. 당일날 사람이 정말 많기는 했어요. 이게뭐야 할정도로 말이죠. 그런데 그렇게 싫은티를 팍팍내면서 일을하고 고객들한테 화풀이하면... 별점하나는 제품때문이아닌 그 직원에게 너무 기분이 안좋아서 하나 깜..

제품자체는 정말 만족합니다. ^^ 좋아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