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우리 함께 마스터까지 갑시다.

찐 삼백 2020. 7. 30. 15:02
728x90
반응형

우리는 가능합니다.

이번에도 플래이상은 갈꺼자나요? 그렇죠?

아닌가요? ㅋ

그래도 아이언,실버에서 골드까지 잘따라오신분들이 많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계속해서 같이 더높은곳까지 가보아요.!

1등

시공간 + 마법사 + 별수호자

마법사가 요즘에 너무강하다. 그 강함을 상대하기가 많이 벅차다.

빅토르의 공격은 특히.. ㅋㅋㅋ 순삭되는 캐릭터가 많아서 당황스럽기까지하다.

2등

반군 + 싸움꾼 + 인도자 + 총잡이 + 우주선 등

내가 저번시즌에서 자주사용하던조합이기도하고 이번시즌에 초반기에 매우 강한 조합이기도했다.

하지만 점점 많이 내려오고있는데 그래도 잘키우면은 정말 잘크는 조합으로 보인다.

징크스를 빠르게 띄워보자. 힘이 강하다.

3등

시공간 + 저격수 + 우주비행사

우주비행사 + 저격수 정말좋다. 한번쓰고 두번쓰고 세번써보세요.

겜하는맛이 납니다.!!

나의덱 4등

3성이 2개나 있는데... 그 3성때문에 발목이 잡혔네요.

버리지를 못하겠어서.. 계속 가져가다보니까 결국은 3등한테도 밀려버리는 결과를 만들었습니다.

항상느끼는거지만 지금은 낮은 3성짜리가 나의 덱과 조화가 안어울리면은 과감히 바꿀필요성이있습니다.

미련을 가지지말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