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1일 1판이 요즘 흔들리고 있다 슬프다.

찐 삼백 2020. 7. 18. 00:02
728x90
반응형

맞죠?

판수가 적어서 그런거자나요. ㅋㅋㅋ

아 요즘 준비하는게 많아서... 넘 힘들어요.

롤토체스 하루 한판할 시간이 없다니

삶이 흥미가 사라지는 느낌입니다.

어쨋든 이번시즌도 틈틈이 한판씩 하면서 올라가보도록해요 ㅜㅠ

1등

시공간 + 시공간 + 선봉대 + 사이버네틱 + 저격수 + 마나약탈자 등

좋은 조합이다. 특히 에코에게 템을 잘끼워줬다면은 요즘 너무 강한거같다.

이자식 스킬쓸때, 딱 내 캐릭터들 스킬겹치면은 무력화되서... 마상입는다.

3등

저격수 + 싸움꾼 + 우주비행사 등

내가 정말 조하는 조합이죠.

그런데 최근들어서 그 힘이 많이 딸리는게 보여져요. 그래서 제가 PASS를 자주 외치죠. ㅋㅋ

진이 중요하며, 우주비행사는 조금 힘이 빠진느낌을 지울 수 없다.

4등

검사 + 시공간 등

검사를 믿고 가자!! 조합이져

빠르게 그 판을 끝낼 수 있다.

스테이지를 빠르게 정리하거나? 빠르게 정리당하거나?

싸우는맛이 있는 조합이다. ㅋㅋ 눈이 즐겁다.

나의덱 2등

시공간 + 우주비행사 + 인도자 + 시공간 + 마법사 + 선봉대 등

크으 1등할주 알았다. 리븐도 3성인데 말이죠.

하지만 에코... 말도안돼 말도안돼. ..

그리고 마나약탈자 효과도 좋았던거같다.

내가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곰곰이 생각해보니 우주비행사를 버릴껄 그랬다. 버리지못한게 아쉽다.

아까움이 남았나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