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함께가요 포기하지말고요!

찐 삼백 2020. 6. 29. 17:40
728x90
반응형

롤토체스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닙니다.

점수가 1점이라도 남았다면 최선을 다하세요!!

그렇다면 저처럼 2등에도 들어갈 수 있으니까요.!

8등에서 1점으로 2등까지 갈때 그 짜릿함이란?!

1등

저격수 + 우주비행사 + 선봉대 + 신비술사 + 천상 + 암흑의별 등

정말 조합이 좋다.

내가 좋아하는 조합인데 먼저 가져가서 이길수가 없었다. ㅜㅠ

3등

시공간 + 신비술사 + 선봉대 등

난 개인적으로 이조하빙 강한지 모르겠는데 많이들 위까지 올라오는걸 보고서

신비술사가 최근에 좋구나~ 라고 느낀다.

4등

침입자 + 암흑의별 + 수호자 등

암살자들은 매우 강하다.

특히 하나하나 딜러부터 죽여가는데 빠르게 주캐릭터 침입자를 죽이는게 관건인데

이건 내맘대로 되는게 아니니까..

나의덱 2등

싸움꾼 + 저격수 + 우주비행사 + 인도자 등

저격수를 최근에 많이쓴다. 특히 티모때문에 ㅋㅋ 티모 귀여워서 좋아서 ㅋㅋ

근데 리븐이나 우르곳을 키우는게 좋다. 그럼 게임이 참 편해진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