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투잡,부업,알바

[라이프톡] 사진으로 매일매일 2,000원씩 수익을 내보자

찐 삼백 2020. 7. 28. 13:26
728x90
반응형

라이프톡 멘토 삼백입니다.

모두 즐거운 평일을 보내고 있으신가요?

아차차차 다들 일할 시간이구나;;

제가 프리랜서처럼 일하다 보니까 깜빡깜빡

저는 이제 그냥 음식사짐만 3일마다 한번씩 올려요.

댕댕이나 냥냥이 키우시거나 육아하는분들은 인물과 동물사진들로 하면은 비는날없이 올리는데 저는 이제 약간 귀찮기도하고

이미 사진수익으로만 80만원 이상을 벌어가지고... ㅋㅋㅋㅋ

정상적으로 신청되었다는 이말!! 항상 들어도들어도 좋은이유는 도대체 무엇일까요?

이것만큼은 변함없는거같아요. 아무리 수익금 신청을 해도 귀찮지않고 지겹지 않아요 ㅋㅋㅋ 기분이 좋아요

그리고 저녁 7시가 되면은

세금 3.3%가 차감된 금액이 나의 통장에 두둥하고 들어올겁니다.

여러분 3.3% 세금내는거는 다음년도 5월달에 소득세신고 하셔야해요.

간혹 그냥 넘어가거나 무시하는분들이 있는거 같은데 그러면 안되요.. 큰일납니다;;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누구나 도전하지는 않습니다.

이건 어떤것이든 마찬가지인거같아요.

그냥 본인이 할 수 있을만한거 하고 싶은거 하나 정해서 꾸준히 지속적으로 노력하는것이 가장 좋은 기회가 아닌가라고 생각해봅니다.

아래링크를 통해서 문의주시면은 조금더 자세하고 진솔한 상담이 가능할 수 있어요

관심있는 분들은 두드리세요 "똑똑똑"

https://open.kakao.com/o/sQvjht1

 

재택부업 / 재택알바 / 쇼핑몰창업 / 투잡

#재택부업#재택알바#재택근무#아지트샵#라이프톡#후기톡#아르바이트#공시생#자취#대학생#알바#투잡#취미#펍벤#애드펌킨#주부부업#주부알바#뉴카#헬드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