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투잡,부업,알바

[라이프톡] 사진 중복해서 올리면 어떻게 될까요?

찐 삼백 2020. 7. 2. 13: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이프톡 멘토 삼백입니다.

지금은 재택근무에 관련되서는 거이 발을 99.8%정도 빼고 있는 상태라고 보면은 좋을듯한데요.

같은 사진을 올리면 어떻게되냐고묻는분이 있어서 실제로 해보았습니다.

당시에 한분이 물어봤었는데 저도 궁금하기도 했었어요.

그래서 4월 15일 같은사진을 올렸으며 그 후 사진수익이 안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정확한 확인을하고싶어서 질문을 하였고 답은 아래와같이왔네요.

같은사진올리면은 결과적으로 "2달동안은 사진적립 안해줌" 이었습니다.

그래서 2달동안 사진수익 없이 시내다가

최근에 6월이제 풀린거 생각나서 1만원 되기전 액수도있어서 사진하나 올리고

수익신청 ~

앞으로는 그냥 3일마다 한번씩 음식사진이나 올리고 그 수익이나 가져가려고요.

매일 신경쓰기도 귀찮고

이제는 사진수익도 80만원 채웠으니까

처음에 우리여러분들이랑 약속했던 사진수익만으로도 수익이가능한지에 대해서 충분히 보여드린거같기도 하고요.

.

역시나 ㅋㅋ 입금신청 정상적으로 되었다고 나올때의 기분은 좋네요 ㅋㅋ

사람이란 어쩔 수 없나봅니다. ^^

그리고 저녁 7시가 되니까 역시 돈은 재때재때 잘 넣어주네요.

5분후에 알람이 울려서 평소보다 좀 늦네 라고 생각은 하고 있었어요.

그래도 무사히 잘 들어오니까요.

왜 1만원 입금했는데 9670원 들어오냐고 묻는분들이 오랜만에 있으실까봐

세금 3.3%를 차감해서 그렇습니다.

많은분들이 저에게 왜 이 재택근무를 그렇게 큰 수익을 내면서

안하냐고 묻는데요.

왜일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

여러가지 이유가 있기는 한데요.

무엇이든 핵심을 잘 파고들어야지 됩니다. ~

https://open.kakao.com/o/sQvjht1

 

재택부업 / 재택알바 / 쇼핑몰창업 / 투잡

#재택부업#재택알바#재택근무#아지트샵#라이프톡#후기톡#아르바이트#공시생#자취#대학생#알바#투잡#취미#펍벤#애드펌킨#주부부업#주부알바#뉴카#헬드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