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투잡,부업,알바

[아지트샵] 부업, 투잡, 재택근무, 알바등을 고려하는 분들에게

찐 삼백 2020. 7. 10. 12: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업의신 삼백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이 page에 글을 작성하네요.

이미 저와 함께 오랫동안 재산증직 재테크 등을 하신분들은 이유를 아실거고, 멘티님들도 거의 대부분 수익이 나셨었고

제가 보여드릴 수 있는거는 다 보였다고 생각을 했어요.

사실 많은분들이 연락이 많이 왔습니다.

가장 많이 물으시는 질문은 당연히

"수익이 많이 나시다가 갑자기 관련 글들이 없던데 이유가 뭔가요?"라는 질문들이었습니다.

음 우선 그에대한 답을 드리자면은, 저의 수익 때문이 아닌 다른 관련분들의 수익 때문이 가장 컸습니다.

저는 계속 수익이 나는데, 그리고 멘티님들도 수익이 고정적으로 창출되는데 멘티님의 멘티님들까지 생기다보니까 그분들에게도 수익을 드리려고 하니까 너무 힘들었어요. 물론 저야 저의 멘티님만 신경써도 되지만, 사실 사람이 물러터져서인지 다같이 좋으면 좋은거 아니냐는 생각에 조금더 내가 노력하면은 가능할거라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저와 함께하는사람들이 많아지다보니까 그 감당해야할 무게가 정말 크더라고요.

그래서 몇개월간은 거의 반년 이상을 오는 문의들은 멘티 및 멘티님의 멘티들에게 드렸고 저는 추가적으로 새로운 분을 받지 않았네요.

두번째 이유는 허탈감이 있었어요.

전혀 일면식도 모르는 분들이 SNS계정을 고의적으로 단체신고로 계정삭제를 시키고 이러는 모습들을 보면서, 허탈했어요. 물론 새로 다시 만들고 하고 그래도 되지만 저는 정말, 한명한명을 다 신경쓰고 있었는데, 그런모습을 보니까 일명 '현타'가 온다고하죠. 그래서 그냥 일단은 내사람들 부터 신경을 쓰자 하고서 잠시 멈춘것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7월에 제가 조언을드리고 피드백을 드리던 많은 분들을 자립시켰고, 저에게 조금의 여유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물론 개인적연락은 계속해서 하고 서로 사이좋게 카페에서 커피도 마시고 밥도먹고 함. 수다좋아함 주의)

마침또 그 시기에 맞추어서 새로 재택근무를 하고 싶어하는 분이 있어서 다시 새로운 분들과의 역사를 만들어볼까 해요.!

잠시 쉬고온사이에 많은 개선점들이 생겼더라고요.

인증부분에서도 그렇고 말이죠.

저의 총 누적 리셀러 이런것도 공개해드릴 수 있는 이유.

인증들이 사실이었으니까, 하나하나 대조해서 비교해보면은 합계액이랑 일치하니까!

가끔 수익인증, 또는 돈다발 사진은 많이 올라오는데 약간의 의구심이 든다면은 "총 누적 리셀러 수익금"현황좀 보여주세요.~ 하시고서

그 총액과 올라온 글들이 일치하는지 등을 비교해보시면 되세요 ^^

예나 지금이나 한가지 공통점이 있어요

기분이 좋아지는건데요.

입금신청을 하고나서 울리는 이 팝업창!!

정상적으로 입금이 신청 완료되었다고 나오는 문구는 언제봐도 기분이 정말 좋아지네요.

불과 작년 재작년까지만해도 이 문구보면서 하루를 기분좋게 시작했던 기분이 있는데 말이죠.

항상 말씀드리던 또 하나 사실!!

왜 신청한 금액보다 조금 입금이 되나요?!

이거는 '거주자의 사업소득'으로 들어가기 때문인데요.

소득세와 지방소득세를 해서 3.3%를 차감하고서 입금이 들어와요.

그래서 내가 신청한 금액보다 적은 96.7%가 입금될겁니다.

3.3% 받은 세금에 대해서는 다음년도 5월달에 종합소득세신고를 해야하고요.!

입금신청하고 바로 입금이 안된다고 불안해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요.

불안해하지마세요.

입금신청을하면은 당일날 저녁 오후 7시부터해서 5분사이내로 입금이 완료된답니다.

(위사진처럼 알람이 띵똥~ *개인적으로 은행 알람 설정해두셔야하는건;; 아시죠?)

혹시 신청했는데 안되었다면은 당황하지마시고 다음날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세요. 무언가 본인이 누락했거나, 아니면 지급과정에서 잘못이 있었다면은 필요한 조치를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혹시 시간적 여유가 조금 대신다면은 제가 올려드렸던 과거의 글들을 참고해보시면은 도움이 많이 되실듯해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점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문의주시면은 제가 알고 있는 내에서는 가장 정확하고 진실되게 답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https://open.kakao.com/o/sQvjht1

 

재택부업 / 재택알바 / 쇼핑몰창업 / 투잡

#재택부업#재택알바#재택근무#아지트샵#라이프톡#후기톡#아르바이트#공시생#자취#대학생#알바#투잡#취미#펍벤#애드펌킨#주부부업#주부알바#뉴카#헬드

open.kakao.com

 

과거에 참고해볼만한 글

SNS, 주부부업, 직장인투잡, 자택알바 초기비용 환급&환불의 실체

재택/투잡/부업 나의 수익도 멘티의 수익도 지속될 수 있도록

아지트샵후기 2번째 등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