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내가 잘될때와 안될때의 차이점을 기억해요

찐 삼백 2020. 6. 8. 01:30
728x90
반응형

내가 잘될때와 안될때를 곰곰이 한번 봐보자.

그러면은 의외로 문제해결은 간단하게될 가능성이 있다.

익숙해서 놓치고있던것 그것을 파악하라.

1등

총잡이 + 발키리 + 싸움꾼 + 시공간 등

나와 덱이 겹치고 나보다 상위 나는 올라갈수가 없었다. 캐릭이 뜨지를 않아... 다모아가서

1등할만하다.

2등

검사 + 시공간 + 저격수 + 천상 + 수호자 등

3성이 많지만 저코인 캐릭들이란점이 아쉽다.

검사가 초반에 매우 치고 올라갈 수있고 코인도 아낄수있으며 여러모로 좋다. 그런데 후반가면서 힘이 딸려진다. 그점을 보완할 방법이 필요하다.

3등

선봉대 + 저격수 + 암흑의별 + 천상 등

선봉대가 내가볼때는 싸움꾼 보다 확실히 조합하기가 어렵다. 그리고 1성에 2마리가 있는것도 조금 걸린다...

선봉대 저격수는 좋은데 케이틀린을넣어서 시공간 버프를 족므 받았다면은 더욱좋았을듯하다.

나의 덱 4등

1등과 덱이겹쳐서 올라갈수 없었다.

거기에 5,6,7등도 같은 덱.. ㅋㅋ

이건 뭐 그냥 죽으라는 판이었다. 다이를외칠수밖에없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