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운이라고 생각한다면은 그냥 지능을 탓해야한다.

찐 삼백 2020. 6. 7. 00:08
728x90
반응형

롤토체스를 못하는 사람들은 항상 그렇게 말한다.

운게임이라고!!

하지만 시즌마다 항상 마스터에 올라가는사람들은 거이 일정하다.

그럼 그사람들은 운을 계속해서 타고나는것인가??

사실 전략적팀게임도 머리가 필요하다.

머리가부족하니 운을 탓하는것일뿐...

2등

침입자 + 메카파일럿 + 마법사 + 발키리 등

정말강하다. 특히 3성 카이사는 폭파광 버프를 주면서 그 효과가 매우 뛰어나서 빠르게 제거하느냐가 게임의승패를 가른다.

3등

시공간 + 검사 + 발키리 + 용병 + 싸움꾼 등

시공간과 검사의 시너지가 매우 좋다. 거기에 발키리인 미포는 당연히 무시할 수 없는데..

미포가 조금더 컸으면 좋은흐름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었을듯하다.

4등

우주해적 + 수호자 + 천상 + 신비술사 등

나는 개인적으로 우주해적은 후반으로 갈수록 버려야한다고 생각하는데

우주해적 2캐릭터가 3성이다.. 정말 고민이 많을 상황.....

어떻게 할지는 본인의 몫이나 나는 3성이어도 추가덱창으로 보내버린다.

물론 템을끼고 있다면은 그템을 팔아버리죠.

나의덱 1등

총잡이 + 싸움꾼 + 시공간 + 용병 등

뭐 말이필요한가.그냥 잘키울수 있다면 최고다.

거기다 징크스 3성은 그누구도 막을수없다고 나는개인적으로 생각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