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토체스 1등이 하고싶으세요?

찐 삼백 2020. 6. 4. 14:06
728x90
반응형

운이라고하지만, 항상 매시즌 마스터에 있는사람들이 있는데 단순하게 치부하기에는 좀 그렇지 않은가요?!

우리 같이하면 다야까지는 가능합니다. ^^

2등

메카파일럿 + 침입자 + 발키리 등

메카파일럿 참 좋다. 특히 이 덱은 카이사의 성장에 따라서 성적이 자우되는데 카이사까지 3성을 만들었고

발키리를 더해줘서 강함이 극대화됨.

내 총잡이들이 빠르게 카이사를 죽여버린게 승리의 큰 요인

3등

선봉대 + 사이버네틱 + 용병 등

사이버네틱은 각 캐릭에 1개씩의 아이템을 잘 끼워줄수 있느냐가 관건인데 사실 그게 많이 어렵지 않나싶다.

그리고 검사쪽을 팠으면은 좋았을듯하다.

이렐리아가 아쉽다.

4등

발키리 + 총잡이 + 선봉대 + 시공간 + 검사등

3등일아 4등이 덱이 겹친다. 참 아쉽게 유사한 덱을 갈경우에 같이 자멸할 수 있다...

나의덱이 타인과 겹칠때 내가 선순위를 잡고 있는지 꼭 확인하자.!!

나의덱 1등

총잡이 + 싸움꾼 + 시공간 등

나는 왠만큼 이덱으로 지지않을 수 있다.

왜냐하면은 숙련도가 이덱에대해서는 상당히 높은편이라서...

그런데 초가스 3성은 그냥... 깡패였다.

상대가 5마리여도 상관없다. 이길것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