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오페라의유령 월드투어 보고왔었찌~

찐 삼백 2020. 4. 12. 19:45
728x90
반응형

오페라의 유령 내한공연을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했죠.

저도 보고왔는데요.

바빠서 글을 거이 1달 약간 안된 시점에서야 올리게 되네요.

뮤지컬은 언제나 참 재미있는거같아요.

제가간날 배우들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

다들 너무 훌륭한 배우들이죠.

오페라유령의 메인?! 아닌가요? ㅋㅋ

샹들리에?

하늘에서 쿵하고 무대로 떨어진다고요.!!

지금은 볼 수 없죠.

공연이 중단되었으니까요.

예매하고 못보신분들은 참 슬프지만 또 기회가 있을거니까요.

뮤지컬을 여러곳에서많이하는데 저는 블루스퀘어 힌터파크홀을 자주 이용하는거같습니다.

예전에 지킬앤하이드를 보러갈대도 그렇고요.

우리여러분들도 문화생활 요즘에 많이 못즐기시죠. 어서 코로나가 물러가고 많은사람들이 다시 일상으로 빠르게 돌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평가

★★★★☆

자리가 맨 앞줄에서 2번째 줄이었는데 너무 가까웠다. 나는 내한공연은 조금 뒤쪽 가운데 정면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그래도 좋은 경험이었다. ^^

P.S 주차장에 ㅋㅋ 시간 빠듯하게 도착했는데 안내원들이 어따 대충 새우라고 막 도와줘서 늦지 않고 간신히 입장 성공!!

주차장검색하면 2곳나오던데 지하주차장으로 검색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