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생각이 많을때는 산으로 "인왕산"

찐 삼백 2023. 3. 6. 18:21
728x90
반응형

인왕산을 걸어요.

강남,서초만 걷다가 오랜만에 다른곳을 걸으니 조금은 마음이 리프래쉬 되는것같아요.

2023년은 정말 저에게 너무 많은 일들이 한 번에 일어나는 격변의 하루하루에요

제가 많은 선택과 결정을하는데 제 결정이 많은 사람들과 다른 결정을 둘때가 종종 있거든요. 근대 이번에 대부분의 생각하고 우려하며 말린 그런 상황이 발생해버렸어요. 유감스럽지만 이 또한 저의 결정이었으니까 담담하게 받아드려야겠죠? 어쨋든 그래서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이후로 어떻게 무엇을 해야지 내가 이상황에서 좋은 선택을 할 수 있을지하고요.

산은 생각이 많은 저에게 오로지 그것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다른 무엇에 방해도 받지 않고 말이죠.

그래서 저는 힘이들면 잠시 자연으로 대피합니다.

날이 많이 좋아졌죠?

우리여러분들도 아마 점심먹으러 가면서 느끼셨을거에요

여기 이거 뭔지 다들아시나요?

알아맞춰보세요 ㅋㅋ

정답은 윤동주문학관입니다.

인왕산 자락길 제한된 코스였는데 최근에는 많은 곳들이 더 많이 이용할 수 있는거같죠?

이곳저곳 볼곳들이 꽤나 많이 있더라고요.

시...시골인주?

여기 서울 맞니?

시인의 언덕

많은 블로거님들이 사진 찍어서 올리신걸봐서 나도 한번 와바야지 하고서 왔던 곳인데 앞이 안보에요 뿌에요

낮이어서 이쁘지도 않아~ 아아아 나란사람 저녁 네온사인 시티뷰가 보고싶다. ㅋㅋㅋ

여기.. 서울 맞지?

진짜 제가 대학교 다니던 버스 이동경로중에 있는곳인데 이정도일줄이야 전혀전혀 몰랐지요~

저 아래 사진 소나무 하나 머리조심~

왼쪽편 소나무~

제가 사실 산만 오려고한건아니고요?

이것저것 둘러보고싶은게있어서왔는데 저는 이곳에 와서 무엇을 했을까요?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303304886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