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해피빈 나눔을 배워가는 좋은 기회

찐 삼백 2021. 11. 28. 23:27
728x90
반응형

큰돈을 하는건 아니다.

그리고 보여주기식으로 자랑을 하지도 않는다.

예전에는 그냥 네이버 기부 등수올리는 맛에 혼자했던적도 있다.

지금은 그냥 그게 습관이되어서 소액이지만 한다.

그리고 콩은 꽁짜가 아니던가?!

그냥 소멸시키기에는 너무 아쉽다.

나는 많은 테마중에서 언제나 환경쪽에 기부를 많이하는 편이다.

이번에는 하루한끼 채식하기?에 해본다.

이런것도 있네요 ㅋㅋ 신기방기

이것도 기부할거리인지는 사실 잘 모르기는 하다만.. 서울환경운동연합이라고 하니까.

33개만하자.

이건 사실 잘 다른것들에비해서 모르겠어;;

그냥 일단 하고 봄

많은분들이 참여를 해주셔야지 통과할거같은데

목표액을 달성할수있을지는 모르겠다.

근대 궁금한게 목표액 달성 못하면은 다시 주나요?

저는 잘 모르겠어요 받은적은 없는거같은데 ㅋㅋ

안돌려주면 어디로가나요 그냥 없어지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