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실화바탕] 코로나 예방접종을 해야하는 이유

찐 삼백 2021. 10. 11. 12:48
728x90
반응형

 

받는게 좋을거같다는 말을 조심스럽게 드려봅니다. 물론 걱정이 되실거라고 생각이들어요. 저도그마음 공감하고말이죠.

이 글을 작성하게 되는 시기가 우연치않게 제 자가격리 마지막일과 겹쳐서 더욱 글을쓰는 태도가 평소와 다르게 조금은 진지하네요 ^^

 

저는 딱 제가 맞을 수 있는 시기에 신청을한상태여서 아직 1차 접종까지만 완료하였으며, 2차접종은 18일로 예정되어있습니다.

1차만 접종한 상태에서 가족구성원중 한명이 확진에 걸리게 되었습니다. (이후 글 하단참고)

 

아직도 이 사이트에서 예방접종을 받고 있을거에요.

 

본인인증방법이 매우 많아졌더군요.

저는 공동인증서를 아직도 사용하고 있지요~

 

몇가지를 입력하세요. 그리고 본인이 맞을 날짜와 장소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멀리 안가도 되니까 신청신청!!

하자하자

 

제가 이렇게 하자하자 말하는 이유는 무었일까요

아래와 같습니다.

 

실제로 백신을 맞은 주위 가족들의 경우에는 전부 음성이 나오는 일을 경험했거든요.

저 또한 이번에 코로나사태로 확진자 접촉자가 되면서 자가격리 대상자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2번의 검사에서 모두 음성이 나왔죠.

저같은경우에는1차 접종(화이자)만 맞은 상태이기는합니다.

또한 저뿐만 아니라, 주변에 예방접종을 하였던 많은 사람들이 음성으로 나왔어요. 참 신기하죠.

특히 확진자 이성친구또한 음성이 나왔습니다.

 

이런거로 미루어보았을때 우선 접종하는것이 하지 않는것에 비해서 더욱 안전하고 우리에게 유익할거같습니다.

또한 2차접종까지하고 2주가 지난사람은 자가격리에서도 면제가 되는데 이부분은 정말 매우큰 혜택이라는것을 자가격리하면서.. 골치아파보니 느낄 수 있네요.

 

또한 우리가 미리 예방접종을 해야하는 이유를 말씀드릴게요.

이미 많은분들이 알고있겠지만, 코로나 양성판정을 받은 사람의경우는 치료를해도 코로나 검사시에 양성판정이 검사에서 많이 나옵니다.

그이유는 죽은 코로나 바이러스나 유전적인 요인? 등으로인해서 양성으로 표시가 된다고하는데요. 그런것들을 보면은 한 번 양성인 사람들은 언제든지 다시 감염원으로써 작용을 할 수도 있다는거자나요? 이런걸 보았을때 안걸리는게 무조건 좋은걸 다시 알 수 있지 않나 라고생각합니다.

 

우리모두 위드코로나로 넘어가는 이시점.

조금 더 나 스스로와 내 주변사람들을 함께 지키는대 동참했으면 좋겠어요.

 

 

다른 읽어볼만한 좋은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527007585

 

나를 돌아보는 시간과 선릉과 한티

저는 지금 확진자 접촉으로 분류되어 자가격리중이에요 ㅜㅠ 그래서 오늘은 우리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