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젠틀맨] 청불 청불~~

찐 삼백 2020. 3. 17. 14:10
728x90
반응형

 

청불인 이유가 있다. 아가들은 볼 수 없는 내용이다.~

 

처음에는 약간 모지? 으음? 으응? 오?

지루따분이 계속될거 같군... 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대 어느순간부터인가 나는 이 영화에 빠져들어 있었다.

 

 

배우들의 연기가 일품이었고 몰입도는 극의 초반보다는 중반으로 넘어가면서부터 더욱 높아져갔으며, 전체적으로 유무러스함도 잘 녹아있어서 재미있고 "지금 가능해?"는 앞으로 내가 애용?? 할 단어이다. 막이래 ㅋㅋㅋㅋ

 

안본사람은 몬말인지 모르겠지만... 그런게 있어요 ㅋㅋㅋ

 

평점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