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동대문 '닭한마리' 원조 원할매 소문난 닭한마리

찐 삼백 2020. 3. 22. 19:20
728x90
반응형

닭한마리로 유명한 동대문

사실위치는 정확히 동대문하고 종로5가 사이에 있다고 보면은 된다. 그 골목길에 줄지어서 주르르르르있다.

몇년전에 한번 먹어보고 오랜만에 방문했다.

저번에 갔던곳과는 다른집이었다.

워낙 호불호가 갈리는 집인거같았다. 리뷰마다 평가가 극단적인 글들이 많았다.

솔직히 가기전에 약간 불안;;

골목길이랑 이런거 찍고 싶었는데 방문한 당일에 비가 와가지고 사진찍을 생각을 못했네요.

메뉴판부터 보자!

사람이 우리가 갈때는 코로나19로인해서;; 적었지만

사람이 많을때는 메뉴를 거이 "2명이면 세트A"이런식으로 먼저 날치기 당한다는 설이있었는데 사람이없어서 내가 갔을때는 친절했다.

 

사람이 많이 없죠.

원래는 이곳이 가득차있다는데 많이 자리마다 비어있었습니다.

 

지글지글 보글보글

사실 닭의 양은 그렇게 많은것 같지 않았다. 크기가 큰닭은 아니다. 나는근데 큰닭은 좀 퍽퍽해서 작은닭이 차라리 좋다고 생각한다.

근데 가격대비 말을하면서.. 생닭을 마트에서 사는것과 비교하는 분들이 있는데...

그러면 삼겹살이나, 다른 고기들도... 다 밖에서 먹을때는 대비해서 엄청 비싼데.. 그게 후기가 되나 싶다..

 

김치묵? 묵 맛있어 나는 묵을 좋아하지.

근데.. 사실 이김치도 ... 안좋은 리뷰글들에서는 말이 너무 많아서..

그래서 조금 사실 머뭇했지만 그냥 좋은 리뷰글들을 떠올리며 맛나게 먹음. ㅋㅋㅋ

 

셀러드에 겨자? 간장?을 같이 넣고 먹는거 맞나요? ㅜㅠ

어떻게 먹는지 몰라서 그냥 옆에 있던 뿌리는거 다 뿌리고 쉐킷쉐킷 해봤어요.

 

칼국수까지 먹으면은 배가 2명이서먹었을때 든든합니다. ^^

칼국수를 넣을때 쯤에는 육수가 부족할텐데요. 국수면 넣기 전에 육수 더 달라고 말하는 센스!! 잊지 마시기를요~

 

보글보글보글

닭한마리를 먹어보아요.

평가

★★☆☆☆

집에서 먹은 닭백숙의 맛. 그냥 나는 동네에서 먹는것과 차이를 별반 느끼지 못했다.

이상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