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투잡,부업,알바

재택부업 5월 무이자 할부 기간과 조금은 진솔한 이야기

찐 삼백 2021. 5. 8. 22:36
728x90
반응형

5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내용입니다.

많은 분들이 재택근무 관련해서 많이 하고 있지요.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부업겸 겸업 투잡의 이미로도 하는거 같네요.

저도 2018~2019년도까지 많은 재택근무 관련해서 이야기를 블로그에 적었던 기억이있어요.

정말 많은 분들의 사랑으로 믿을 수 없는 놀라운 결과물도 만들었지요.

일반적으로 재택근무, 재택부업 등의 경우 초기비용이 있는곳이 거의 대부분입니다. (초기비용이 없는곳도 제 블로그에서 몇번 다루었기에 그 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의 경우는 사실 우리가 카드사 관련 settlebank에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아래와같이 말이지요.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링크를 통해서

공지사항 => 해당월 무이자 이벤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http://www.settlebank.kr/notice/view?ttNo=1966

 

Settlebank

 >고객지원>공지사항

www.settlebank.kr

저는 간혹 궁금한게 이... 무이자할부정보를 얻는거를 능력인것처럼 말하는 것이 가끔 이해가 잘 안되요. 물론 모르는 사람에게는 큰 정보가 될 수 있겠지요.

많은사람들이 동등한 정보를 가지고서 경쟁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하지만 아직도 많이 부족한게 사실이기는 하죠.

그 때 못다한 이야기

많은분들이 매우 궁금해하셨어요.

왜 잘나가던 그 때 한순간에 손을 때버렸는지 말이죠. 사실 지금도 모든것을 말핻드릴 수 없어요. 이유는 제가 그렇게된 큰 이유 하나가 아직도 살아 숨쉬고 있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그 이유 이외에도 몇가지 이유가 있었어요. 제가 재택근무를 조금 소흘히 했던 이유가 말이죠.

우선 주는 이게 주업이 아니었으니까요. 제가 가장 신경써야할것은 '주식' 그때는 지금처럼 주식광풍이 아니었지만 저는 오래전부터 해왔고 확신이 있었어요. 주식은 절대적으로 미래에 재테크적인 가치가 있을거라고 말이죠. ^^ 그런 주식에 비해 비중을 더 많이 재택근무에 쏟고있는 저를 보면서 이제는 다시 내가 더 잘해야할것에 다시 집중을 해야겠다라고 생각했죠. 이 이외에도 자잘한이유들이 더 있지만 이정도로만 해두죠.

언젠가 더 큰 지금 살아있는 이유 하나가 소멸하게 된다면은 그때는 제가 그 이야기를 말해드릴게요.

그리고 그동안에 제가 블로그에는 올리지 않았지만 많은 개인적인 상담 이야기들이 있었어요.

좋고 즐거운 이야기들도 슬프고 안타까운 이야기들도 많이 들었습니다.

재택근무, SNS부업 기타등등의 경우에는 어쩔수가 없어요. 자신에게 멘티가 되지 않았는데 정말 양질의 정보를 주는 사람은 제가... 100명중 98명은 보지 못한거같아요. 저 또한 마찬가지이고요. 그렇기 때문에 어떤것을 하던 정말 나의 선택이 매우 중요하게 작용하겠지요.

많은 사람들이 저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알고 있어요. 나도 나에게 멘티가 아닌 사람을 도와주는건 사실 불가능하다는것을요. 공감만 해줄 수 있고 그정도만해도 나는 그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았아요. 그 정도의 위로만이 필요한 사람도 있었지만, 더 큰 무언가를 바라는 사람도 또는 정말 절실한 한줄기의 빛일지 모르는 간절함인 사람도 있었어요. 그러던 도중 한 상담을 한분의 안타까운 소식을 듣게 되었고 저는 생각했죠. 내가 나와 함깨 출발하지 못했던 사람에게 줄 수 있는 작은 희망의 끈이 누구에게는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게 될 수 있다는 것을 말이죠.

위의 문단 내용은 제가 2년이라는 시간을 이 게시판을 거의 이용하지 않았던 이유의 또 하나이기도 하죠.

다시 이 카테고리에 글을 쓰기 시작하는 이유도 예전만큼 매일매일 글을 올리지는 않겠지만 명백합니다. 적어도 나와 함깨했던 그분들에게는 좋은 결과를 만들어 주기 위해서 해야겠다는것!

나는 그냥 내가 느끼고 하고 보고 경험한것을 거짓과 과장없이 말해주면 되는 것. 그럼에도 발을 딛는 사람에게 더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것.

https://open.kakao.com/o/sQvjht1

 

재택부업 / 재택알바 / 쇼핑몰창업 / 투잡

#재택부업#재택알바#재택근무#아지트샵#라이프톡#후기톡#아르바이트#공시생#자취#대학생#알바#투잡#취미#주부부업#주부알바#

open.kakao.com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1544832268

 

아지트샵후기 2번째 등극☆

안녕하세요. 아지트샵 본사후기 109번째 글의 주인공 삼백입니다. 이제는 조만간 뒤에 하나가 더 붙을거같...

blog.naver.com

https://coupa.ng/bZcyqi

 

크러싱 잇 SNS로 부자가 된 사람들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